세지 한지 중 재밌는 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950
한지 이기상 개념 강의 5강 정도 들었는데요 탐구는 본인이 재밌는 거 하는 게 베스트라던데 한지보단 세지가 더 재밌어보여서.. 세지런해도 되나요 아님 하던 거 붙잡고 그냥 뚝심있게 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형이 무료과외도르~ 6 5
-
한약수 목표 물1 1 0
한약수 목표인데 이번 6모 물1 45점 (1컷) 이면 해도되나요? 지구과학은...
-
기종은........ 까시오
-
상대적 절대적 박탈감 느끼고 있음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4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한성숙 총리 지명됨 2 1
중기부장관이고 네이버 대표 했던사람
-
없엇음 내가 초대 반수자퇴생이 될 예정임
-
덮 섶 현장응시 2 0
미리 시험지 결제해놓고 신청함 아님 걍 응시신청할 때 비용 같이 냄??
-
D-458인 일병이 올리는 2027학년도 9월 모평 미적분 27번 예상문제 2 0
두 등차수열 {an}, {bn}과 수열 {an}의 첫째항부터 제 n항까지의 합...
-
칸트는 적어도 전체적인 뉘앙스나 칸트 입장이라도 이해 가능했지 이번 34번은...
-
인생은 후회의 연속 3 1
-
미친놈 5 0
.
-
ㅇㅂ에 수완 왜 없냐 5 1
올려줄 사람 구함
-
기하선택자를 위한 22번 이차함수에서 포물선의 성질 활용 6 2
이런거 나오면 재밌겠다
-
고생이시군
-
작년 22번 지수로그 다 틀려서 수열보자마자 존나 반갑던데 여론보니까 존나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
삼반수 할까 말까(성적 o) 3 0
현역때 화작 확통 정법 사문으로 86 78 3 99 59 받고 국숭세단 끝자락...
-
현자의돌 싱어 시민불복종 오개념-6평 선지와 충돌 32 0
정답은 4번임 이상의 내용은 코드원 카페 글 캡처...
-
이거들어바 2 2
굿
-
수업 끝나고 인증 6 3
어 형이야~
한지를 얼마나 하셨나요
10시간은 들인거같아요
그럼 그냥 마음대로 하세요..
탐구는 본인 목표 대학에서 탐구를 제한하지 않는 이상 재밌는게 아니라 남들이 다 하는 걸 해야해요
한지나 세지나 비슷하지 않나요??
아니요 제 말은 남들 다 하는 생윤 사문 얘기한거에요
어차피 사탐 내에서 고민하시니까 문과이실거고 그럼 지리를 할 이유가 굳이 없다는거죠
제가 타임어택에 약해서요ㅠ 사문은 작수 1이라 그대로 들고 갈거긴 한데 생윤은 말장난 심할거같아서 무서워용..
제가 듣기로는 생윤은 사문보다 타임어택이 없다고 해서
제 주변 사탐런한 친구들 봐도 생윤 10분컷 하더라고요
쌍지러인데 세지가 훨씬 쉬워요~
한지는 타임어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