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2 콘텐츠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9945
참고 6평: 2.0/ 26수능: 2.5/ 23수능 3.5
실모
23 브릿지(2.0/5.0)
그리 어렵지 않고 처음 사설로 하기에 무난하다
23 엑셀(2.5/5.0)
무난했던걸로 기억난다
23 n서바(4.5~5.0/5.0)
매 회차가 ㅈㄴ 어렵다
3페에서 시간 다 털리고
4페이지에서 못 푸는게 2~3개씩 넘을때가 많다
23서바(4.0~5.0/5.0)
마찬가지로 ㅈㄴ 어렵다
24서바(3.0~4.0/5.0)
ㅈㄴ 어렵지만 23보단 낫다
25서바(초반: 4.5 후반: 3.0/5.0)
초반부는 악랄했으나 후반은 4페가 좀 쉬워졌다
더프(25: 4.5/5.0, 26: 3.0/5.0 27: 2.5/5.0)
25더프는 ㅈㄴ 어려웠으나 26부턴 난도 조절을 하는듯
강k(25: 2.5~3.5/5.0)
1~3페가 ㅈㄴㅈㄴ 빡빡하다
대신 4페가 타 실모대비 편하다
2페 3페 4페가 구분이 안된다
서프
몰?루
기범모
몰?루
현정훈 S1 실모(2.5~3.5/5.0)
딱 적당하고 맛있는데 등급컷이 좀 짜다
현정훈 S2
몰?루
N제
Crux(3.0/5.0)
딱 맛있고 취약한 단원 공부하기 좋다
리바이벌(4.0/5.0)
좀 어려운 문제가 많이 모여있다
기범기급(4.0/5.0)
나만 어렵고 ㅈㄴ 틀렸나
일당백(3.0/5.0)
딱 좋았던 n제
스팀펙 S1(3.0/5.0)
스팀펙 S2(4.0/5.0)
ㅈㄴ 맛있다
*주의: 필자는 다 풀진 않고 모든 회차 다 안푼
개허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 정석민 박광일 1 0
둘다 들어보신분 추천 가능한가요 작수 백분위 92인 반수생입니다(문학은 마지막세트...
-
스블 올오카 문제 복습 괜찮을까요?
-
와 KT 1 1
KT가 이기자
-
돼지 ㅇㅈ 2 1
? 내가 이렇게 많이 먹었다고??
-
내일 1 1
젠슨황 서울대 간대
-
박종민 공통 1 0
박종민T 공통수업에 과제로 나눠주시는 문제에 선택과목 문제도 잇다는데 미적만...
-
생윤 해볼까 1 0
물2 지1 생윤을 동시에 공부하는거임
-
Ebs 국어 연계 이미 나온건 스킵하는게 효율적인가요?? 3 1
국어 ebs연계 (수특.수완.앱스키마.KBS 등등) 공부할 때 6모때 이미 나온...
-
공부해야 하는데 하기 싫음 1 0
ㅠㅠ
-
이신혁 수특 정리 필기 3 0
이신혁 수특정리 외우라고 하신거, 문제 풀이 필기 보여주실분.. 풀으라는 문제만...
-
물2 현모는 언제나옴? 3 0
재종반에서 원래 주나요?
-
시각화 잘해주고 설명 친절했으면 좋겠음
-
응에 4 0
돈이나 여친중 둘중하나는 줘야할 것 아니냐!
-
2706 기하 27~30 4 1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수학 기하 27~30번 27번 벡터 b + t 벡터...
-
내일부터 진짜 반수.. 4 2
공부 집중못하겠지만.. 진짜 이번에는 기말 던지구 2학기 휴학 슛.. 반수생 장수생 ㅎㅇㅌ 성불해요
-
[대성마이맥] ★2027 강대모의고사X 수학 파이널 패키지&시즌1 판매 오픈★ 0 0
6월 모의평가 끝! 이제 강대모의고사X로 실전 훈련을 시작할 때 6월 모의평가...
-
딱히쟤네는 N제나 기출같은거 학습돼있지도 않을건데 순수 개념베이스랑 유동추론만으로...
-
데드캣 바운스 0 1
최고차항의 계수가 음수인 삼차함수와 같죠 음음 얼마나 톡 튀어오르려나 음..
-
독서실 조교하는중 8 1
겁나 시간 안가네,,
-
수능영어 고정 100, 편입, 영미대학 유학용 중볻 표제어나 오타가 아주 가끔 있을수도 있습니다
25서바는 최악
2526서바는 후반부가면 1컷 50에 블랭크 나올정도로 너무 쉬워짐

개고수25서바 초반회차 424345 뜬게 정상이었구나

그정도면 ㅈㄴ 잘하시는 거임
정작 그래놓고 백분위 94뜸 샤갈!!!!!!또 웃긴게 공부 1도 안 하고 본 26수능 물2는 백분위 93이라는 거임
공부 왜 함? 공부 왜 함? 공부 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