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본인 라이프 7 1
대충 6시 수업 끝나고 저녁먹고 과외하거나 안 하고 쉬면 9시 9시부터 집에서 아령...
-
팔 그래도 어제보다 옅어?짐 11 1
언젠간 가라앉겠지 그냥 핏줄터진거일거라..
-
솔직히 오르비안했으면 4 0
그냥 대학 만족하면서 살았을 사람도 많을거같은데 나도 그럴수도있고
-
과1사1 메디(의치한약수) 질문 10 0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잠안와서 다시옴 2 0
다시자러감
-
음 4 0
서성한 다 되는 성적이고 한곳 가야한다 하면 성이랑 한중에 계속 고민할거같은데...
-
이런식으로만 나온다고 하면 저정도에 준킬러 절반만 나와도 표점 ㅈㄴ오를듯 쫌 내라 ㅅㅂ
-
와 그럼 서울대 수의대는 6 1
서울대 수의대가 설뱃을 달면 설뱃 설벳(seoul vet) 으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핳~~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장학 절대 못 받겠네 0 0
뭐이리 적게 주는 것이냐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10 4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확실히 수능 다가오니까 책값이 0 0
많이 깨지네
-
나 너무 착한듯 10 5
30분동안 다른사람 고속성장봐줌
-
대학교 한학기 체험 4 0
과나 동아리 활동 암것도 안하니까 그냥 학원다니는느낌이었음
-
공중 산책의 sos 3 0
바다 속 열차에 떨어진 눈물 같은 건
-
15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벅벅벅 수학 저번 주 오답 안했음 이런 BTK...
-
생윤 황분들 5 0
롤스 입장에서 정당한 시민 불복종이 반드시 양심적 행위인 것은 아니다<< 이거 틀린 말인가여
-
8번문제 저는 0 0
아리스토텔레스가 노예는 빼고 이거땜에 1번찍고 틀렸는데
-
ㅅㅅ는 모텔가서 해라 5 1
월요일에 시발 뭐하는 짓거리냐
-
디저트 투표 좀 0 0

그건 좀…..;;옳소옳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