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확통런 쳐야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7251
너무 불안해서 이번에 30만 틀렸는데
28번은 시험끝나기 10분전에 이계도 겨우보고 계산 개빨리해서
풀고
29번은 3분전에 겨우 떠올려서 품 (논리는 있었음)
30번은 시험땐 안보였는데 시험끝나고 점심때 생각하니까
대충 각이 보이더라고..
뭔가 이거 너무 불안정해서 확통 튈려고 하는데 이건 아님?
턱걸이있는 느낌인데 여기서 미적 너무 어렵게나오면 개터질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과거로 돌아가고 싶진 않은데 9 0
그리움 중3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
현역 지구 28점... 7 0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
시대인재 반수반 0 0
대치 시대 반수반 70장학인데 어떤 반일까요….?!
-
먼 소린지 모르겟어 5 0
누가 나 과외 좀
-
남해 용왕 딸의 조선 버전 환생물, 이제 웹툰으로 보자!! 수능특강 수록 작품을...
-
한문 공부를 좀 해볼까 4 0
그냥 추론으로 풀어서 3~4 진동하는데 이쁜 성적표를 만들기 위해,,
-
공부가 너무 어렵다ㅠㅠ 0 0
수능 잘보고싶어요..
-
서울대에 가고 싶었어요 7 0
근데 내신을 너무 박아서 서울대에 원서를 넣는 것은 원서낭비예요
-
중앙대가 명문대인 이유 5 1
앙대❤️ 이기 때문 (진짜 ㅈㅅ합니다)
-
우린 빨려 들어가 이 블랙홀 0 0
사랑을 살인한 스나이퍼도 끝내 맘 속에서 다시 그대와 살고 있어
-
길어
개인적으로 확통이 미적보다 어려운 것 같던데.. 평가원도 확통런 의식하고 있는 느낌이라 미적 그정도 실력이면 그냥 쭉 미적 밀고가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