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교내성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7191

물리 망한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고수들 0 0
이번 6모 수학 14번 1틀인데 뭐풀어야될까요?.? 엔제 ㅊㅊ
-
스카 2시간 0 0
똥 5번 몇타치?
-
지구 지엽&성적 유지 0 0
6평이든 사설이든 교육청이든 이제 거의 킬러는 안 틀리고 개념에서 헷갈리는 게 가끔...
-
친구들도 거의 안보니까 오르비에 손이 가네 애초에 재르비했으면안되는건데
-
확통은 고점이 낮고(시험에 따라 다를수도,그리고 내 실력 수준에서 영향을 미칠...
-
갑자기 0 0
부즈엉 유입왤케 많아짐
-
근데 저게 원서때 쓸모가 있어야 할텐데....
-
수시 호소인 ㅁㅌㅊ? 8 0
중간고사 1주일 공부해 버려서 11322를 받았어요... 5등급제입니다
-
시대재종에서 현정훈 들어도 라이브나 단과 같이 듣는게 나음? 0 0
재종 현정훈이랑 단과 현정훈이랑 차이 많이 나나요 작수 물리 2등급에 러쉬는 라이브로 듣긴 했었음
-
벌레 24마리 죽인 사람입니다 0 0
34마리로 정정.. 집안 수색하고 있습니다....
-
진짜 모르겠음 진짜로
-
이해원설맞이기타등등의미적불빠따로 정신교육 당하기
-
2사탐 메디컬 라인 1 0
어디까지 ㄱㄴ?
-
6모 미적 30번 8 0
g^3으로 바꿔서 풀었는데 답은 나오되 오개념을 활용해서 풀엇다거나 이런건 없겠죠?...
-
솔직히 김재훈 듣는데 0 0
문학 사설 푸는거 나쁘지않은듯 서바 한정
-
현역들한테 유리하게 내는 방법 0 0
전체적으로 기출변형처럼 내고 크리티컬한 문제들을 수특/수완에 있는 괴상한 문제로 가져오면 됨
-
진짜 욕심없이 5 0
수능때전과목백분위 99이상만 받거싶아
-
언미만표예측 1 0
136/137 아마도..?
-
나 제2외국어 2개 봤음 5 0
-
지거국 가셈 6 2
어중간하게 공부 열심히 할바에 3등급 받고 지거국 가서 지역 할당제 공기업 노리는게 제일 가성비인듯
우리 학교는 이런거 왜 안 줌
근데 3모 언매78이면 1아님?
교내기준임요
아 교내
우리는 왜 이런거 안주고 꼬리표만 주지
자사고임?
뭐하는 갓반이길래 저런 폭력적인..
표본 미쳤네
화2 만점 3명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