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270613 풀이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5543
일단 S(t) 상수항은 0인거 같고
대충 끼워 맞추다보면 ㄱㄴ가 동시에 될 수 없음을 발견
1 ㄴ
2 ㄷ
3 ㄱㄴ
4 ㄱㄷ
5 ㄴㄷ인데
3번 소거
또한 평가원은 ㄷ을 가장 열심히 만들었겠죠?
따라서 ㄷ을 안 풀어도 되는 2번과 4번도 제외
이제 1번과 5번이 남는데 이미 1번은 많이 나왔음
답개수 법칙->5번
정답
전 이렇게 맞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시파이터란건 별로 없다구 6 0
정시 당한 사람들이 많지
-
기말고사 공부 2 0
오늘도 실패함
-
내신날을 기다렷엇지 4 0
학교가 빨리 끝낫다구
-
공부기록(64) 13 2
오늘 열품타는 스킵
-
감정이 없는 듯
-
킥오프 난이도가 어떤가요 0 0
대수 개발점 회독하는 중이고 스텝업 대부분 풀리는데 킥오프를 해야할까요? 참고로 고쟁이, 쎈 했어요
-
6모 끝나니까 공부가 안되네 18 3
어제보단 낫긴 한데… 오늘은 10시간 하고 싶었는데 12시간 앉아있는동안 뭘한걸까
-
야 6 0
야 라는 단어 거의 안 씀 나는
-
가4나1 (X)과4사1 (X)내신4수능1 (O)
-
2주후에 일본간다 8 0
음하하
-
사탐 개념 강의 이후 기출 강의 or 기출 문제집 직접 풀이 0 1
사문 생윤 각각 개념강의 완강하고 나서 기출분석 강의 볼까요 아니면 마더텅 같은 거...
-
메인글 뭔 일임 7 1
기말고사 준비한다고 잠시 안 들어온 사이에 전쟁터가 되어있네 지금은 그 싸움이...
-
제2외국어 치면 22개정 모고 시간표로 몇 시에 끝나나요? 5 0
6시 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 진짜예요?
-
좀 더 꼼꼼히 봤으면 0 1
2706 100점도 가능했을 난이도인데 우울하다 우울해
-
재수생 공부 방향(성적o) 1 0
작수 45444 (과목 동일) 국어는 올해 친 시험(3모, 5모, 5섶, 6모)에서...
-
우리반 선택 과목 현황 5 1
국어 화작 4 언매 26 수학 미 24 기 2 확 4 탐1+2 60개 물1 11 /...
-
학교 내 표점으로 계산해줘서 미적 96 <<< 확통 80 중반 기적의 계산법으로...
-
1년 40회 모고 제작 정도는 가능하잖아? 이게 ㄹㅇ 사교육 축소다 @이재명 퀄리티...
-
앞으로 술이 생각날 때마다 3 0
에반게리온을 마시겟음
?
저도 ㄱ안되고 ㄴ되는걸로 해서 5번찍을까 했는데 그냥 풀다가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