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에 킬러 준킬러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3556
22 29 킬러
15 21 28 30 정도는 준킬러로 치는거 맞지않음?
여기서 15 30도 빼야하나.. 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2025 9평 수학 난이도하고 비슷했다고 하고 역대급으로 N수생 많이 들어온거...
-
ㅈㄴ 많이 틀림
-
도가니사리기 2 0
ㅇ
-
내 생기부속 분탕 3 3
물리1: 아는것에 실수가 많음 영어: 단어를 잘 모르지만 (+) 경제 수행평가에...
-
영어 낮2높3 0 0
1등급 받고 싶은데 인강 들어야 하나요? 인강 듣는다면 어떤 커리가 좋나요 원래는...
-
이상적인 시간대가 몇분임?
-
영어 낮2높3 0 0
1등급 받고 싶은데 인강 들어야 하나요? 인강 듣는다면 어떤 커리가 좋나요 원래는...
-
난 원래 2 0
한번 더하면 무조건 오르겠지 했는데 슬슬 아닌걸 실감중
-
깨달았다
-
장발 10개월차 돌파 2 1
이제야 맘에드는 상태 됐는데 2개월뒤입대 ㅆㅃ..
-
숏입니다 0 0
Qqq숏침
-
그래도 올해 모고 수학만큼은 4 0
아직까진 편차가 크지 않게 뜬 듯요 교육청 100 96 더프 서프 등등 96~100...
-
6평치니까행복하긴하다 2 0
매일 이런 공부 하고싶다
-
닉스 의원 복귀ㄷㄷ 0 0
외인형님들 세일 감사합니다
-
기하적 확률이 2022개정 교육과정에서 빠졌었군요 0 0
원래도 수능에는 안 나오던 내용이긴 했지만 아쉽네요
-
미적 30번 자작 문항 투척 10 2
아직은 표현 치환 정도밖에 못하겠군요
-
근데 대학 와보니 수능 국어 지문은 대학 논문이나 서적에 비하면 굉장히 가독성 좋은...
-
덕코 살살 녹는다 2 6
2등 한번이 안떠서 오늘만 3만덕은 날린듯
-
저메추 4 0
받습니다
29도 킬러라 보기는 힘들죠
22보다도 29가 젤 빡샌거같은데.. 체감차이인가.. ㄷㄷ
솔직히 22 빼곤 전체적으로 좀 쉽게 낸 느낌이라 구분하기 어려운 것 같긴 해요 그냥 내가 틀렸으면 킬러라고 생각하는게 맘 편할 듯
킬러 22
준킬러 28 30 21 같은데 29는 그 사이에 애매한듯
29는 28 30 버리고 29맞는 중상위권애들 통수 먹일려고 그렇게 낸듯..
오히려 28빠지고 29가 드가야함
15 21을 28 30이랑 같이 두기엔 너무 쉬운데
22풀고 29못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