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3393
이번에는 군대 갔다 와서 약 3년만에 현장 모의고사를 응시했습니다
국어 언매 100
마지막 수능이 24수능이라 그때를 기준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삼수가 실패한게 국어 때문인데 이번에는 생각보다는 쉬웠습니다 문학 1문제 비문학 1문제 정도 헷갈렸고 나머지는 수월했던거 같습니다
수학 확통 92. 22 30틀
수학은 일단 15 21 22 28 30빼고 한 25-3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15 21은 차분히 생각했더니 나왔고 28풀다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30번 넘어가서 풀었습니다 30번은 풀었는데 답이 틀렸네요 28번은 그냥 경우다 구분해서 풀었더니 시간 15-20분 정도 쓰고 풀었네요 주관식이었으면 포기했을것 같습니다 22번은 손대다가 방법이 나열밖에 안보여서 걍 일찍 포기했네요
영어 84
잘 모르겠습니다
동사 50
재수생분들이라면 이번꺼는 틀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뻔한 문제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세사 50
이것도 마찬가지로 외울것만 잘 외웠다면 크게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에 교육과정 바뀌기 전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더 수능 응시 할 생각인데 이번에는 한의대좀 붙여줬으면 좋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30번 난 찍맞임 ㅋㅋ 2 0
X(x-3)² 아니 근데 내가 찍맞이긴해도 속함수 미분=0 계산 안해본건 것 땜에...
-
큐어 에클레르 보고가세요 9 3
에클에클
-
고대 기계 이름 바뀐다매요 8 0
ㅈㅉㅇㅇ?
-
윤석열 탄핵 시위는 성공했고 12 5
이번 재선거? 선관위 해체? 부정선거? 시위는 실패할 것 같다 사실 무슨 시위라고...
-
갑자기 졸업앨범이 떨어져서 3 0
내 발등 찍음
-
불같은나의사랑 2 0
피할수없어
-
해볼까 4 0
스터디
-
삼성전자 주식 떨어질까요
-
무한도전 나와서...
-
국어1 vs 사탐 두개 1 2 0
뭐가 더 쉽다고 봄??
-
환율 미치겠네 1 3
내 주식 떨어지는거야 1차원적인 문제고 물가 오르는거 감당 못한다
-
나에 대해 정말 알고 싶지 않나요 그대를 가질 수 잇다면 담배라도 끊겟어요
-
[수학/설문조사] 대학교 수업 설문조사 2분만 부탁드려요,,ㅠㅠㅠ 1 0
안녕하세요 수능 수학 해설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장 서비스 방향을...
-
수특연계공부하세요 2 1
-
오르비언 만나봣는데 5 1
키가 2메다 5센치쯤 되더라고 그 사람은 내 정수리만 보엿을거야
-
오랜만에 놀러나감 2 1
친구랑 저녁 먹으면서 수능얘기하고 좀 더 놀다 들어와야지
-
내가 의떨인게 아니야 2 4
나를 가지지 못한 의대가 실패한거지
이 정도면 그 당시에 원서를 잘못 쓰신 건가...
24수능때 국어 땜에 멘탈이 나가서 나머지 시험도 망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