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2004
형들 내가 시발점 다 듣고 수분감 좀 풀다가 수1 뉴런 하고 있었는데
이번 6모 보니까 4가 떴어 시발점을 다시 한 번 들어야 할까 아님 수분감하고 기출만 계속 돌리다 뉴런을 들을까..
이성적으론 시발점이 맞는 것 같은데 수능 까지 얼마 안남아서 고민이 많이 된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해 형들 고마워
내가 지금 군수를 하고 있어서 하루동안 들을 수 있는 인강의 양은 얼마 안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런 0 0
현역이고 이번 6모 공통22,미적27~30 틀렸는데 확통런 하는게 맞겠죠?6모...
-
내 어렸을때 꿈은 2 1
오르비 고닉이엇어
-
물1지1 수특수완 구매완료 2 0
시험기간만 끝나면 바로 들어간다
-
수학실전개념도 안들었는데 0 0
기출1회독도 안했는데 1등급이 나올수 있는건가요? 이정도면 수학 고능아인듯 ㄹㅇ로다가
-
나 영어 20번 틀임 4 0
19번 틀린 사람 놀릴 처지가 아님 미쳐버려 3모도 6모도 20번틀림
-
수특 변형수학 1 0
내신대비로 족보말고 어디서 구하나요 ㅠㅠ
-
동기랑 술 먹어본적이 없음 2 2
떠나기전에 한번 먹어보고싶네
-
파주연마 아는사람 0 0
흠
-
[플래너 인증] 1 1
-
후배가 알파메일이면… 1 1
너무 부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ㅠ
-
지금 5등급이고 듣기 다맞이면 62점 정도로 4인데 목표 3이면 이영수 들으면 ㄱㅊ을까용???
-
삼백엔~ 둥 탁 두둥 탁 0 0
(대충 신나는 노래)
-
통통이이고 작수 80점(14,15,21,22,30틀), 올해 6모...
-
따거 따거 따거 따거 0 0
우 봤더 우봤쒀 오 따그따그따그
-
6모 물리학I 화학I 손풀이 5 1
모교 후배들한테 줬었는데 다 사탐런 했다고 해서 여기는 좀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
수학 3점이나 쉬4틀리면 1 0
죽고싶음
-
또선생 vs 션티 0 0
영어 만년 4등급입니다 션티는 abps? 체화 안되는 사람 많다는 말을 들었는데...
-
기하 얘기가 많이 나오네 1 0
여러분 막차 탑시다
-
고1 6모 수학 슥 봤는데 1 1
고123 수학중에 이게 압도적으로 어려운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話說天下大勢,分久必合,合久必分 0 0
대저 천하 의 대세 란 오랫동안 나뉘 면 반드시 합 하게 되고 오랫동안 합쳐져...
개념 문제가 아니면 그냥 직진하세요 당장 해온게 별로 없어서 그에 맞는 성적 나오신거 같아요
밥을 먹으려고 요리 재료를 준비 해왔는데 요리를 안하면 밥을 먹을 수가 없죠
개념학습을 완료했다면 이를 적용하는 연습을 해야 결국 실력향상이 생긴다고 봅니다. 당장에 머리가 깨지더라도 일단 부딪혀 보는것도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