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상호 [1460683] · MS 2026 · 쪽지

2026-06-06 13:36:00
조회수 495

님들 수특답지 가지고 다니시나요?문제풀때 답지란 분리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1627


님들 보통 수특이나 문제집 답지 갖고 다니심? 아니면 안가지고 다니시면 답지 같은거 태블릿으로 확인하시나요? 그리고 문제풀때 분리해서 푸시나요?

보통 밑에 사진처럼 해놓고 풀으시나요? 껴놓고 푸시니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