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uzulln [1405659] · MS 2025 · 쪽지

2026-06-06 03:58:43
조회수 955

반수생 수학 조언 제발 부탁드려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0221

6모 전까지 수학만 조금씩 공부했어요

많이 하진 못했습니다 ㅠㅠ

미적 선택이고 작수 72점 4등급이었고 3모 84점, 5모 80점, 이번 6모 76점으로 3등급입니다

그래도 작년보단 실력이 오르긴 했는데 15,21,22,28,29,30은 거의 손도 못 댄 수준이에요

이제 2등급은 나올 실력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착각이었던 것 같고 6모 끝나고 수학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미적은 일단 개념부터 부족한 것 같은데 뭘로 공부할 지도 모르겠어요

메가패스만 갖고 있는데 현우진 뉴런 지금부터 들우면 너무 늦을까요? 진짜 감이 안와서 어떤 식으로 공부할 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