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 국어 도와주세요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8947
정석민쌤 커리타다가 숙제가 너무 적어서 그런데 주간지를 따로 추가로 풀까요 아님 시대 단과를 추가로 들을까요…?
주간지 추천하신다면 어떤 주간지가 나을까요?? 시대 단과면 어떤 쌤 추천하시나요??ㅜㅜㅜ제발 도와주세료ㅜㅜ기출은 너무 많이 풀어서 낯선 지문들로 연습하고싶은데 적당히 연계되면서 어려운 지문들 풀려면 뭐가 나을까요…??사람 하나 살린다 치고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한변호사협회(변협) 성명서 , 참정권 침해를 초래한 초유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엄중히 비판한다. 0 5
https://www.koreanbar.or.kr/pages/news/view.asp...
-
러셀 최상위VS여기숙 2 1
6평 3합4 4합6 나와서 기숙 옮기려는데 어디가 더 괜찮나요 잇올기숙가고 싶은데...
-
님들 그거 앎? 0 6
6월부터 게시글에 좋아요 누르면 10덕씩 들어옴 윈윈인거임
-
슬퍼하지마 4 1
노노노
-
기억을가지고과거로돌아가면 0 0
저도 1.0이 될 수 있는 건가요!!
-
스나이퍼 후기 1 0
이번 6모 성적으로 어느 정도 라인까지 가능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스나이퍼로 막막함...
-
이번에 6모 수학 100인데 2 0
논술 준비하면 어디까지 노려볼만할까요? 안정 100은 아니고 낮1 뜨다가 이번에 100 맞았어요
-
국어 공부법 질문 1 0
2027학년도 6모 언매 88점입니다. (6, 8, 10, 13, 22 틀) 분명히...
-
지2 1번문제 깜놀했음 2 2
이래도 투과목 안해? 이래도 사탐해?
-
6모22번 풀이 이거 어떰? 1 0
현장에서 이렇게 풀다가 작렬히 전사했는데 이렇게 푸는건 어떻나요 고수님들 설명하자면...
-
계절의 흐름이 맞으려면 아예 계절이 바뀌어야 하나요?
-
요즘 평가원 지구1은 1 2
사설과 다를게 없어졌음 신혁모나 브릿지, 서바(쉬운회차)랑 평가원 이름 가리면 구분 못할듯
-
국어 실력 진짜 오른거임? 5 1
작년 내내 국어 3~4등급대 진동하다 올해 본 국어 시대인재 모고들은 쭉 2등급대...
-
오르비 역사상 최고 저능아 1 1
=이번에 고1 6모 ㅈㄴ 쉽게 나왔는데 사회 4등급 수학 5등급 과학 5등급 맞은...
-
24년 하반기~25년2월은 0 0
정말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않은 눈물과 실패의 기억임
-
2025학년도에 만든 문제가 이제 적중하네
-
오늘 도대체 4 2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죠
-
1~12는 뭐 비슷 13은 6모 승 14는 작수 승 15는 6모 근소우위 20 작수...
-
그냥 미84 백94라도 나오길 1 0
93은 기분나쁠듯
-
6모 이후 공부 3 1
국 92 수(미) 88 영 76 사문 50 생윤 50 국어가 내 아이덴티티였는데...
이감 간쓸개나 상상 주간지같은 거 연계 연습하기 좋습니다 근데 퀄리티가 좀 낮아서
구할 수 있으면 n개년 이감 같은 거 구해서 풀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 때는 유빈에서 구할 수 있었는데 지금도 구할 수 있는 텔레그램 방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단과 하나 더 듣는 건 절대 x 시간낭비입니다
지난 사설 구할 수 있으면 강K나 더프가 좋긴 합니다

서바 시즌도 시간낭비겠죠?ㅠ 사설 열심히 구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