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성적 믿어도 되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8631
재수생입니다ㅠㅠ
작수 64인데 6모에서 88 맞았어요
확통이고 21(계산실수) 22 28틀인데,,
아직 부족한게 너무 많아서 수학에만 하루에 5시간 반에서 6시간 쏟거든요,, 물론 열심히 했는데 수학 시간은 유지하는 게 좋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그거 앎? 0 6
6월부터 게시글에 좋아요 누르면 10덕씩 들어옴 윈윈인거임
-
슬퍼하지마 4 1
노노노
-
기억을가지고과거로돌아가면 0 0
저도 1.0이 될 수 있는 건가요!!
-
스나이퍼 후기 1 0
이번 6모 성적으로 어느 정도 라인까지 가능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스나이퍼로 막막함...
-
이번에 6모 수학 100인데 2 0
논술 준비하면 어디까지 노려볼만할까요? 안정 100은 아니고 낮1 뜨다가 이번에 100 맞았어요
-
국어 공부법 질문 1 0
2027학년도 6모 언매 88점입니다. (6, 8, 10, 13, 22 틀) 분명히...
-
지2 1번문제 깜놀했음 2 2
이래도 투과목 안해? 이래도 사탐해?
-
6모22번 풀이 이거 어떰? 1 0
현장에서 이렇게 풀다가 작렬히 전사했는데 이렇게 푸는건 어떻나요 고수님들 설명하자면...
-
계절의 흐름이 맞으려면 아예 계절이 바뀌어야 하나요?
-
요즘 평가원 지구1은 1 2
사설과 다를게 없어졌음 신혁모나 브릿지, 서바(쉬운회차)랑 평가원 이름 가리면 구분 못할듯
-
국어 실력 진짜 오른거임? 5 1
작년 내내 국어 3~4등급대 진동하다 올해 본 국어 시대인재 모고들은 쭉 2등급대...
-
오르비 역사상 최고 저능아 1 1
=이번에 고1 6모 ㅈㄴ 쉽게 나왔는데 사회 4등급 수학 5등급 과학 5등급 맞은...
-
24년 하반기~25년2월은 0 0
정말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않은 눈물과 실패의 기억임
-
2025학년도에 만든 문제가 이제 적중하네
-
오늘 도대체 4 2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죠
-
1~12는 뭐 비슷 13은 6모 승 14는 작수 승 15는 6모 근소우위 20 작수...
-
그냥 미84 백94라도 나오길 1 0
93은 기분나쁠듯
-
6모 이후 공부 3 1
국 92 수(미) 88 영 76 사문 50 생윤 50 국어가 내 아이덴티티였는데...
-
육군 군수생 2 2
입대한지 2달된 군수생입니다 앞으로 27수능 28수능 둘 다 응시하려는데 어떻게...
-
정시하고싶다 0 0
다음주 수행평가 너무 많아서
쪼금만 줄이시는걸 권해드림
기조가 유지될지 안유지될지 아무도 모름

조언 감사해여엥 전 오히려 늘리는게 맞다고 봄
진자 좃그치해도 안오르는게 수학이라 공부량은 최소 줄이진 않아야 됨
노베에서 올리려면 6시간이 많은게 아님
헉 그렇군요.. 국 4 수 6 영 1 탐 2이정도로 가져가는데 국어가 노베라 답이 없네요,,,,ㅠㅠ
국노베시면 딱 적당한듯 화이팅이에요 노베때가 젤 서럽고 힘들죠 오를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