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애썰(?) 3 1
딩초 4학년때부터 좋아하기 시작해서아직까지도 간간이 떠오르는 사람이 있삼근데 이건...
-
교권 강화를ㄱㄱ 0 0
교사 수도 축소하고
-
순애썰 5 0
지금 대략 10년 가까이 한 여자를 만나고 있음
-
2811 수학 6 1
문과들을 배려해서 수1 수2 확통 셋 다 쉽게 출제해서 1컷 92 만표 135...
-
순애썰 8 0
좋아하는 여자따라 같은 동아리도 가입함
-
바다 배 표 예약 3 1
드디어 됬네 시벌
-
경북대 경영 인식 ㅇㄸ요 4 0
6모 정시 적정뜨는데 옛날엔 되게 높았다고 들었긴했는데 요즘엔 어떤 라인인지를 잘...
-
블루 아카이브 0 0
뮤직비디오 이번ㅁ거 잘만들었네
-
오늘 아주 귀여운 장면을 목격함 12 1
유치원생쯤으로 보이는 동생이랑 초등학교 저학년쯤 되어 보이는 형이 손을 꼭 잡고...
-
새벽 축구볼사람? 15 2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부아르
-
또다시 돌아온 프사투표 10 0
삼칠의프사를골라주는것임미다진지하게골라주는것임미다123애니프사 외에 변주도...
-
내신 생윤 오개념 13 0
현돌 설명이랑 학교에서 가르쳐준 내용이랑 다른데 이의제기 한번 해보는 거 어떻게...
-
소중했던 사람아 3 1
이젠안녕 그래그래이젠안녕
-
두유가 우유가 아니엇음 3 0
충격
-
과탐최저vs 사탐 3 0
반영교과기준 2.2 제주대 지역인재 교과 약수.. 지역의사 연쇄작용으로 내려오는거...
-
첨부터 스타팅블럭 했어야했나 2 1
지금 들어갈순 없는데
-
28수능 폰트 0 0
.
-
심지어 의전원 병행이라 정시 의대 한 300명
-
의대에 가려면 6 2
수학 1컷조차도 안된다니
-
으윽 3 3
도대체 10문제를 몇시간동안 푼거야…
-
이거처음듣고너무좋아서당황함 6 0
최애케이팝중에하나임...
-
내일숙취가무섭다 2 1
아흑
-
별을 보는 눈을 가졌으면서도 2 3
나뭇가지 끝에도 닿지 않는 팔을 가졌다는 것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요
-
ㅈ됏다 ㅅㅂ 1 0
자기평가서 시간 놓쳐서 제출 못함 ㅅㅂㅅㅂ… 월욜에 빌면 받아주시려나?ㅠㅠㅠㅠ
-
ASL 하면 많이 봐주세요 2 0
롤보다 더 재밌습니다
-
7시간째속안좋네 3 1
인생개병ㅅ느
-
확실히 엔제 이름력 중요함 9 2
개인적으로 설맞이 화룡점정 4의규칙 이런것들은 이름력 높다고 봄
-
언어도 한문제씩 추론 개빡세게 시키는거 나오고 매체가 무슨 지문 길이가 두페이지가...
-
우리아빠 목사님인데 0 0
아빠 교회다니기가 정말 싫엇음 나는 무교니까 그런데도 나를 강제로 교회에 데려갓음...
-
그런 느낌 아는 사람 2 0
학교에서 9시부터 12시 4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점심 먹으러 가는 기분
-
ㅠ..질문이요 6 0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
등교해서 눈감고 1 1
일어나니 애들 다 점심먹으러 가있던 그런 경험 낭만 있었는대
-
순애썰 풀어봄 혐오 주의 6 4
그런 게 있었으면 이러고 있진 않았겠지
-
27수능 등급컷 스포 6 1
1컷-2컷-3컷 (만표) 언매 78-70-61 (155) 화작 83-75-66...
-
고등학교때 항상 3 2
자는학생 잘 안깨우시는 선생님을 좋아했음 시간표보면서 언제 잘지 계산했는데
-
본인 고3에 최고의담임쌤만남 0 0
항상 담임복이있음
-
옵붕이들 한숨 쉴 때 3 0
입 가려라 똥내 진짜
-
순애썰좀 풀어봐라 10 2
재밌는거없냐
-
이거 틀인가 10 1
-
1998년 입결 예상표ㄷㄷ 5 0
건수랑 부산대 수교랑 동급ㄷㄷ
-
심심허다 2 0
심심해
-
기분이너무좋구나 2 0
-
왜 죽는 게 두렵냐 6 0
일단 나는 안 두려움 시발 이미 지옥인데 뭐
-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3 0
그러하다
-
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10 3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
오뿡이들 내가 우산 찾은 거 알지 ? 14 1
잘자.
-
아무리 생각해도 4 0
탐구랑 영어 시간 투자를 늘려야 하는데 차라리 요일별로 탐구 하나씩 공부할까
-
OLD COEx CAFE 4 2
-
나의 비밀 3 0
비밀이라서안알려드림

속박은무효얌
삼치라
먕
뒤질래요
호에에엥일단먼지모르겟는데머리박구잇을게여
걍 작수랑 동급으로 느껴졌음 ㅇㅇ
ㄹㅇ
진짜 솔직히 쉬운 시험지는 절대 아니고 빡빡했음요
듣기풀면서 나머지 문제 털기도 빡셌으니..
ㄹㅇ 어려웠슴미다
듣기 끝낫을때 14문제 남앗엇서여
고수..
해초임미다
ㄹㅈㄷㄱㅁ
iwaegi
너지금 작수 난이도에 영어1뜨고 15분정도남은게 기만이아니라는거니?
일단미역인척하면서위기를넘겨보고자하는삼칠이어따
솔직히예상외로어려웟어서아니머야이게맞나아니평가원이러기야이러면서풀엇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