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589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대학들도 있던데 내신 좀 말아먹었어도
차라리 일찍 재수 준비해서 내신보다 더 높은 대학노릴수 있지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이해원사야겠다ㅔ 0 0
미적시즌2기대됨
-
아무나 쪽지 좀 보내주셈 3 0
쪽지 기능을 써본 적이 없어서 뭔지 궁금함
-
ㅇㅈ 9 0
-
작년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3 1
오르비에 밥 오래먹기 기네스 기록 보유중인 사람이 잇엇음
-
관독 8시까진가 가야하는데 4 2
저때 오르비 4시까지 쳐함 미친새기임 ㄹㅇ
-
작년 새르비 멤버들만 와보셈 5 2
난아니니까누군지나보게
-
수학 못해서 울었어 6 0
우울증 옴
-
문학정립<-- 이거 쓴 사람 3 0
진짜 개 고능해보이는데 밥 한번만 같이먹고싶노
-
작년 새르비 4 3
전북도청점 이거 기억하는 사람 있나 레전드 도파민이었는데
-
아니 생각해보니까 2 0
작수 확통 4컷 66이라 실질적으로 68임 14 15 21 22 28 30 제외한...
-
기침 안멈추는거 한의원 가볼까 4 0
어떻게 치료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이 기회일거같다
-
오르비 할 때 있죠? 8 1
웹버젼이랑 앱버젼중에 여러분은 어떤 버젼 사용하세요?? 종종 오르비 캡쳐한 사진...
-
독서 1 0 0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8세기 중반까지 유럽의 과학계를...
-
이게정시선언을조심해야함 5 2
학년에다퍼짐
-
하응하응 척화비 므흣므흣 1 0
-
작년 새벽 멤버들 8 0
빨리 다 데려오셈
-
박지마 박아달라는 어디왕임? 5 0
한국사내신3등급따라지라몰라
-
하늘을 사랑하여 2 1
하늘을 사랑하여 별을 수놓고 세상에 빛을 더해도 못다한 일은 사랑 이어라
-
시대 장재원 들어보신분 0 1
더브프로 로비스트프로 난이도 어느정도 급임요? 뭔가 하사십 받은거 대충 훑을때...
-
연산군 본닉이 이융인데
-
수완 언매 괜히푼듯 7 0
개쩌는 연계포인트들이 있는가? (X) 문제들이 수능 연습하기 좋은가? (X) 문제...
-
본인 ㄹㅈㄷ 흑역사 9 4
한살 형한테 이러고있었노..
-
아관파천이 일어난 년은? 4 0
"병신년" 1896
-
내가 좋아하는 속담이랑 관련된 내용이라서 "When life gives you...
-
메타인지 ㅁㅌㅊ 1 0
초딩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닫고 짝사랑도 안 해봄
-
고딩 연애보단 대학 연애가 재밌음 13 1
내가 고 도파민에 찌들었나 암튼 그럼
-
역시 3 0
운동해서 골격근량 48kg 찍는게 연애 시작보다 빠르겠다 5kg만 더 키워보자
-
제가 성별 판독해드림 29 4
정확도88%를자랑하는허슈판독기인것임
-
설맞이 미적 1일컷완료 7 0
-
뉴비로서 8 2
6월 모평 성적을 인증해봄. 철이 지났지만.. 영어는 공부를 해야 될듯.. 국어는...
-
학교를 꼭 다녀야할까 5 1
나는 쉬엇음청년 하고싶은데
-
유대종... 0 0
대종쌤 현강 듣는데요 6모전 1회분 말고는 실모를 나눠주신 적이 없는데요 언제쯤 나눠주시나요?ㅜㅜㅜ
-
본인 기준으로는 4덮 5덮 함수추론보다 약간 쉬웟고 260321 250621보다...
-
오뿡이들 내가 귀여운거 알지? 5 0
잘자
-
남자는숨기려해두안숨겨지는바이브가있서여 19 3
삼칠은참고로넷카마를기가막히게잡아내는신통력이잇삼..
-
주겅ㅈ어ㅣㅈ
-
지금 나만 고등학생인가 13 0
-
진짜 순애고트 영화 추천해줌 10 0
1. 건축학개론 생각해보니 엔딩이 순애가 아니네 2. 너의 결혼식 이건 그냥 고트임...
-
바람을어케핌 1 0
여자한명사귀는것도어려운데 바람피는사람들은어떻게여러명이랑사귀지..??...
-
존못호빗아싸질받 13 0
심심하니 뭐라도
-
본인은 순애를 할 수 있었는데 멍청하게 못한 케이스임 15 3
반년 동안 좋아하던 여자애가 마침내 나를 바라봐주고 썸을 타게 됐었는데 하필 그...
-
ㅇㅈ 9 1
저능아인증
-
아 3 0
다들 연애썰 얘기하니까 부러워서 레전드 정병올거 가틈 몇달째 친구 없이 혼자...
-
여름방학 목표 3 0
토익에피
-
ㅉ 돈이나 벌자..
-
15번 버린다는 마인드-->현 메타에서 개trash 5 2
240915 250915 261115 270615처럼 준킬러 주기도 애매한 15번...
-
안뇽하세요 5 1
오르비 뉴비입니다 히히
-
레전드 순애썰 2 3
나 수능 보고 나오면 정문에 여친이 늘 날 기다리고 있었음 (현역 때 빼고.)...
-
교과서에 안 나오잖아?
1. 체제가 뒤바껴서 온전히 새롭게 공부를 해야함(국어, 영어는 덜한데 수학 - > 행렬 추가, 통사 통과 공부량 증가 때문)
2. 내신 반영하는 대학들에게 5등급제의 등급은 사실상 무의미하고, 결국 '같은 등급 내의 학생들끼리 경쟁을 심화하는 환경이 조성될 가능성이 높음(이건 추후 전개를 봐야함)
3. 서울대부터가 정시에 내신 60%(미친거지) 정도를 반영하는, 사실상 '학생부종합 수능전형' 꼴로 만들어서, 나머지 주요 대학들도 내신 반영비를 상당히 높게 책정할 가능성이 있음(아직 28수능 전이라 대학별 반영비가 제대로 발표된게 없음)
헙.......ㅠㅠㅜㅜㅡ..건국대 2028입시 자유전공말고 일반과가 정시 100이라 나와있는데 이것도 바뀔수있는건가요??
가능성은 있는데, 그래도 일단은 발표된 건 믿고 가는게 낫죠
안될거 뭐있노
"기회의 땅"
안될 건 없긴 하죠 오히려 28이 재수생 적어져서 기회의 땅일지도
근데 재수를 한다는 생각으로 수능 준비하면 보통 망함 올해를 정말 치열하게 살아내고 안되면 어쩔 수 없이 재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해야 해요
언매 확통 + 통사랑 많이 겹치는 사탐 2개로 최선을 다해보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