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멍충이 [1451892] · MS 2026 · 쪽지

2026-06-05 22:17:25
조회수 806

07 재수생 6모 79점 4등급 제발 살려주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6572

작년에 강기분하고 새기분 절반만 듣고 올해 종로 재종 국어 커리듣다가 안맞아서 독학으로 갈아탈려함

이감vs마닳 커리 중에 고민중인데 뭐가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