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그런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6498
항상 9모를 개말아먹음
2409 현장이었으면 문학에 당했고
2509에 국어 4등급 찍었고
2609엔 꼬깔턴, 독서지문, 언매에 맨탈 나가서 77점 박고
수학도 실수해서 커로 찍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동을 비판하기 위해 1 3
선동을 불러일으키니 모두가 둘로 갈라져 싸우더라.
-
탐구 3등급받기용 추천좀 4 0
과탐만
-
컷이 전체적으로 많이 높은데..? 18 3
과탐 수학 이게 수능표본이 아니고 6모표본이라고? 인하대 입결 강기원 확통런 21...
-
앞으로 해야할거 0 0
국어: 수완 풀기+ 연계 벅벅 풀기+ 언매 개념 다시 다지기 수학: n제 벅벅 실모...
-
2030대 엄청 많다고 함 친구가
-
문학 수완 교재나 강좌들은 보통 언제 들어옴뇨? 0 0
ㅈㄱㄴ
-
영어 성적 오르신 분들 도와주세요 13 1
제가 작년에 공부 시작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영어를 거의 안 했어요,, 작년...
-
재명아 니도 계엄이나 해라 3 6
계엄하면 환율 1400원 간다매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대놓고 화작이 언매보다 어렵게 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 표점 혹은 언매가 우위 걍...
-
나만 없지? 중고딩친구들이지
-
@@당이랑 모종의 계약을 맺거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소문으로는 총학생회장 부회장을...
-
학원째고 밥먹음 9 2
맛있누
-
그 님들은 6 1
친구 모여있는 데 단톡방임 디엠방임
-
잇올 장학 3 0
이정도면 잇올 장학 가능한가요?
-
n티켓 시즌 0 0
엔티켓 다음주부터 들으려는데 시즌1부터 들으면 될까요? 시즌1,2 둘 다 완강이긴...
-
대학을 안가봐서 모르는데 2 1
총학이 뭐지 막 입잗 표명을 맘대로 할 수 없는 그런 구조임?
-
국민대 오지마세요 2 3
시국 선언도 안하는대학 ㅋㅋ
-
일단 영어빈칸 문제점이 0 1
이번6모 빈칸 다틀렸는데 그 중 2문제를 주제 선지 골라서 틀렸음
-
22번 수2 기원 1 0
안해
2509 2609를 현장응시함?

현장응시는 2706 부터긴 한데2609 2509 집모로 쳤을때 ㅈㄴ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