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곰밤이 [1164898] · MS 2022 · 쪽지

2026-06-05 19:39:30
조회수 1,091

과기대는 올해 폭망이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428


입시 컨설턴트왈

펑크가 많다고 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뿌릉 · 1366241 · 06/05 19:43 · MS 2024

    입결표 올랐왔다 ㅋㅋㅋ

  • 루나_ · 1132979 · 06/05 19:56 · MS 2022

    주요공대는 좀 펑났어도 꽤 높던데

  • 요플레옹 · 1340900 · 06/05 20:58 · MS 2024

    인하대 좋은대학입니다! 자부심을 가지세요!

  • 곰밤이 · 1164898 · 06/05 21:25 · MS 2022

    서울산업대도 좋은 대학입니다!

  • 요플레옹 · 1340900 · 06/05 21:38 · MS 2024

    서울산업대라는 곳이 있나요?? 얼마나 틀딱이시면 ㅠ

  • Goodday_shot · 1449740 · 06/06 16:19 · MS 2026 (수정됨)

    서울시립대, 서울과기대가 20~30년전에 서울산업대 교명을 사용 했었는데 이때 머물러 계시는지?

  • 불의를보면못참는사람 · 1337616 · 06/06 12:54 · MS 2024 (수정됨)

    과기대가 펑크난 건지는 모르겠는데 상방 하방 스펙트럼 모든 부분에서 더 높게 측정됐네요

  • Goodday_shot · 1449740 · 06/06 16:21 · MS 2026

    저게 주요과들 펑 나서 저렇게 나온거에요

  • 로봇 · 1434210 · 06/07 19:19 · MS 2025

    과탐 7%학교인데 괜찮은거 아닌가? 교과도 전반적으로 작년 대비 많이 오른거 같던데.

  • abcdefg02 · 1375462 · 06/08 02:39 · MS 2025
  • 코치조를숭배하는현역 · 1465161 · 06/10 16:04 · MS 2026

    펑났어도 인하대보다 입결 높은 코치조모교면 개추ㅋㅋㅋㅋ

  • Nnnmm · 1202697 · 06/10 19:01 · MS 2022 (수정됨)

    이게 자기가 원하는 부분만 캡처해서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믿도록 하는.. ㅋ 댓글부대들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걸 방어하는 댓글부대를 마치 훌리 하듯이 만드는 ㅋㅋ 전 이런 사람들 보면 참 안타깝다 느껴집니다. 심리학 공부하면 다알게 될겁니다. 이분들의 행동들 ㅋㅋ
    저분들이 가장 무서워하는게 객관적 자료 제시하는거거든요. 그리고 잃을게 없는 댓글러들이 이런 행동을 하죠. 그리고 절대 자기보다 낮은 대학은 보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낮은 대학이 자기네 대학까면 .. 바로 훌리짓을 하죠 ㅋㅋ 암튼 제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초대형 입시기관에서 있을때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작년이랑 비교해서 과기대가 상승 했다는걸 제가 시간나면 분석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