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초보좀 도와주십시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052
안녕하세요 현재 강남에서 재수중인 학생입니다.
현역땐 뭣도 몰랐고 노력도 그다지 안했어서 국수가 4/5떳습니다.
재수 확정되고 2월달부터 미친듯이 국수만 팠습니다.
저보다 훨씬 열심히 하시는분 많으시겠지만 나름 열심히해서 이번 6모 94점/88점 나왔습니다. 이번 시험이 쉬웠던건 맞지만 그래도 나름 기분이 좋더라구요.
근데 제가 현역때 공부를 안했어서 n제 문제집이고 뭐고 잘 모릅니다. 학원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책들(4규,기출,시대브릿지)이나 학원 수업 들으며 하고있긴 한데 욕심이 나서 추가로 다른것도 풀고싶습니다. 혹시 강의 없이도 충분히 도움되는 n제 책이 있을까요?
수학 기출은 10년치 5회독 이상 했구요, 이번 6모에서
21번,22번,30번(확통) 틀렸습니다. 4규풀때 수2에선 어려움을 많이 느꼈던것 같고, 브릿지는 풀면 1개정도 틀립니다.
국어는 기출풀면서 분석만 하고있는데 항상 시간이 발을 잡는것 같습니다.
오르비 보며 도움 많이 받습니다. 항상 정말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동기랑 술 먹어본적이 없음 2 2
떠나기전에 한번 먹어보고싶네
-
파주연마 아는사람 0 0
흠
-
[플래너 인증] 1 1
-
후배가 알파메일이면… 1 1
너무 부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ㅠ
-
지금 5등급이고 듣기 다맞이면 62점 정도로 4인데 목표 3이면 이영수 들으면 ㄱㅊ을까용???
-
삼백엔~ 둥 탁 두둥 탁 0 0
(대충 신나는 노래)
-
통통이이고 작수 80점(14,15,21,22,30틀), 올해 6모...
-
따거 따거 따거 따거 0 0
우 봤더 우봤쒀 오 따그따그따그
-
6모 물리학I 화학I 손풀이 5 1
모교 후배들한테 줬었는데 다 사탐런 했다고 해서 여기는 좀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
수학 3점이나 쉬4틀리면 1 0
죽고싶음
-
또선생 vs 션티 0 0
영어 만년 4등급입니다 션티는 abps? 체화 안되는 사람 많다는 말을 들었는데...
-
기하 얘기가 많이 나오네 1 0
여러분 막차 탑시다
-
고1 6모 수학 슥 봤는데 1 1
고123 수학중에 이게 압도적으로 어려운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話說天下大勢,分久必合,合久必分 0 0
대저 천하 의 대세 란 오랫동안 나뉘 면 반드시 합 하게 되고 오랫동안 합쳐져...
-
남자 여행 계획 특 2 2
다 다른 이야기함..
-
고1 6모 수학 무서운사실 1 1
1컷은 77이지만 "만백은 99다"
-
이마데모 0 0
이마가 데모를 할 수 있을정도로 넓다
-
3모 78점 5모 86점 6모 80점 맞았고 현재 푸는 순서는...
-
난 최소 1등은 해야 1 0
적성이 풀려
-
6모 점수..ㅠㅠ 1 0
누구한테는 아주 작은 점수일수도 못하는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4년만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