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고양이와의하루 [1392517] · MS 2025 · 쪽지

2026-06-05 17:05:14
조회수 898

n수생 수학 진지하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4239

안녕하세요

더프 3~5월 응시 했고 결과는 평균적으로 13211 정도 나왔습니다. (화작 확통 쌍윤)

하지만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선 나머지는 비슷하게 나왔으나 수학이 72점이라는 대참사가 벌어졌어요///..

기출을 안 한 것도 아니고,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현우진 선생님 총평을 보니까 개정시발점 수분감 드릴제로 를 말씀하시던데 시발점은 늦었을 것 같고 수분감이라도 다시 해야할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로치 · 1362750 · 06/05 17:12 · MS 2024

    기출 푼 문제집 안 버리셨으면
    거기서 틀린 문제 다시 한 번만 더 풀어봐요
    아마 또 틀릴 건데
    적어도 틀린 문제 중 다시 풀었을 때 70~80%는
    맞힐 수 있게 복습 ㄱㄱ

  • 고양이와의하루 · 1392517 · 06/05 17:15 · MS 2025

    감사합니다! 인강 선생님과 상관없이 틀린 문제를 복습하라는 말씀이신거죠?

  • 이로치 · 1362750 · 06/05 17:26 · MS 2024

    네에 근데 기출 위주로 하면 좋아요
  • 얄르 · 1464935 · 06/08 22:25 · MS 2026

    진짜 죄송한데.. 혹시 쌍윤 공부 어떻게 하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괜찮으시다면 화작두….ㅠㅠ

  • 고양이와의하루 · 1392517 · 06/15 23:41 · MS 2025

    답장이 늦어서 죄송해요,, 알림이 안 왔었네요
    제가 조언할 처지는 안되지만 작수 4등급에서 1까지 오는데 기출 지문을 제대로 읽은게 도움이 됐어요!
    생윤이랑 윤사는 기출에서 오답노트 만들어서 외우고 추가하고.. 무한 반복이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