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개 굴 [1221888] · MS 2023 · 쪽지

2026-06-05 12:18:08
조회수 1,063

진지하게 잇올같은 독재갈지 스카에서 혼자할지 조언 좀 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2383

6모 성적은 14212입니다

이번 시험 난이도까지 감안해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 수학 기출한바퀴도 아직 못돌렸고 

문제풀이가 익숙하지 않아서 한문제한문제 푸는데에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 편이에요

수학 정말 잘하고싶고 젤 시간 오래 쓰는데도 맘처럼 안되네요 ㅜㅜ

독학재수학원에서 하는거랑 혼자 하는거 성적상승에 큰 차이가 있을까요?

금전적인 부분때문에 재수종합반수반 같은 곳은 못가는 상황이라서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