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g9157 [1320070] · MS 2024 · 쪽지

2026-06-05 09:30:25
조회수 865

저 진짜 이렇게만 하면 서울대 갈 수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1556

저는 재수생입니다.

작년수능 

화작 미적 영어 생윤 사문

34214였습니다.


어제6모

언매 미적 영어 생윤 사문  

12234 나올 것 같아요. 

제대로 허락받아서 3월에 늦은 시작을 했으니.. 딱 3개월 걸렸습니다.

언매 미적은 백분위 각각 98, 94이고

솔직히 탐구는 안 한대로 나왔습니다.. 아직 개념강의 절반도 다 안 들어놨네요.


서울대. 뭣도 몰랐던 초1부터 항상 꿈이었습니다. 

비록 작년에 절 응원해주는 모두 중 솔직히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지만요.

결국 수능때 무너졌지만 1년 다시 하기로 마음 먹은 것도 다 이 꿈 하나 때문입니다.. 저는 제가 잘할 수 있다고 믿었고, 또 내 꿈을 이뤄줄 사람은 오로지 오롯이 나 자신이잖아요.

탐구야 꼭 올릴거고.. 혹시 정말 꿈이 아니라 목표로 삼아도 될까요..?

어렸을 적 나와의 약속 꼭 이뤄주고 싶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