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1286
이번에 종강하면 반수 시작할건데
국어는 마닳으로 할건데 몇년도 기출부터 풀어야할까요? 다 푸는게 좋긴 하겠죠? 옛기출부터 쭉 올라오는게 나은가요 아님 최근 기출 먼저 푸는게 좋을까요??
반수라 상대적으로 시간이 없어서ㅜ 전략적으로 하려고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간참빨라 0 0
으악
-
아니 한강 불꽃놀이 뭐임 2 0
-
군수생 조언 5 0
28학년도 수능을 목표로 군수에 도전해보려는 군인입니다. 공부할 시간은 좀 나오는...
-
N제 추천해주십쇼 1 0
4규랑 난이도 비슷한 표준n제 머있을까요 최대한 인강 있는거로 풀고 싶은데 빅포텐 괜찮나여??
-
그동안 안보여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어쩌자고 갑자기 제 눈 앞에 나타나신 건가요......
-
속력이 dy/dx 가 아니라 거리/시간 이구나??
-
이러니까 매번 민주당한테 지는 겁니다. 증거도 없이 부즈엉 부즈엉~ 에휴
-
리카이 데키나이
-
오르비 중독인 듯 0 0
겅부해야하는데
-
27학년도 6평 공통 4점 문항 풀이+같이 볼 문항 (by 팀 지인선) 5 20
안녕하세요, 팀 지인선입니다.6월 모의고사 보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6월 모의고사...
-
기분도 잡치는데 민지나 봐야지 5 0
https://youtube.com/shorts/j-bT0jEF3qY?si=GE4dp...
-
아 공부하기싫다 0 0
날씨도좋은데 그냥 놀고싶다
-
아빠앞에서 2 2
치킨먹으러갔는데 알바오빠 잘생겼다고하니까 극대노함 ㅋㅋㅋㅋㅋㅋㅋ
-
환율 1557 1 0
.
-
영어 한국사 전형 있으면 1 2
오르비에서 10등 안에 들 자신 잇음
-
둘이 거의 동점취급임? 시험성적하…
-
나 키워 줄 사람 구함 2 1
스펙 169cm 85kg 오르비 뻘글 쓰기만 ㅈㄴ 잘해요
-
아 진지하게 동사런 해야되나 6 1
ㅇㅇ은 청나라고 ㅁㅁ은 일본이제 가 전쟁은 러일전쟁이고 1번선지는 2차 아편전쟁...
-
아 슈냥방 강퇴당하겠는데 1 1
6모 끝나고 지금까지 쳐놀다가 엄ㅋㅋㅋㅋㅋ
-
현자의 돌 기시감 리뷰 1 0
생활과 윤리를 기시감 교재를 이용해 공부하고 있는 재수생입니다. 일단 이번...
저라면 최근기출 팰거 같아요
제일 최근에 나온 2권 위주로 공부하되 부족하면 옛기출 푸는 정도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