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ebs 문학 4가지 다 하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0796
일단 고전시가는 할 건데 머머 해야 할까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2 고민 7 0
주변에 지2하는 친구 찾기가 어려워서 올려봅니다 오늘 6모 재미로 봤는데...
-
스트레스만 받고 살맛도 안나겠네
-
피곤할텐데 아직 사람 꽤ㅜ있네 3 0
오늘은 주무세여。
-
오늘 똥 5번쌈 6 0
헐겟노
-
2706 수학은 진짜 뭐지 4 1
흠? 다시 봐도 적응 안 됨
-
암낫뱃 0 0
암낫뱃
-
6모 국어 12번 5 0
ㄴ이 사상의 자유 어쩌구 비판론이니까 규제하라하겠지하고 4번 찍고 전사함
-
모고 전날 나름 12시에 잤는데 모고 보고 나서부터 머리가 엄청 아프다.. 하
-
Skt muu 가보자~ 0 2
젠슨황이 또 입털어줬나보다 감사합니다ㅠㅠ
-
고민이있는데 5 1
지금커피를마시고밤새기 Vs 커피를안마시고밤새기
-
27학년도 6월 모의고사 후기 4 1
안녕하세요 오늘 6월 모의평가 끝나고 친구랑 저녁 먹고 집에 와서 씻고 이것저것...
-
아
-
국어 독서 개병신 지문에다가 문제도 ㅂㅅ같고 문학은 꼬깔턴우즈 괴랄하게 내고 언매엔...
-
6모 성적 1 0
-
수학 평가원이랑 교육청이랑 점점 구분이 안되는 느낌.. 4 2
저만 그런가요
-
시발점 지금 들어도 될까요 5 0
높5~낮4 왔다갔다하는 노베수준인데 시발점 지금 시작하면 하루에 8시간 수학에...
-
생윤 노베 커리 추천좀 0 0
6모 한지 ㅅㅂ 19점 쳐 나옴 개빡쳐서 생윤으로 바꿀까 하고 이번 6모 생윤...
-
독서지문 1지문 독서와 작문 1지문 주제랑 내용 거의 올해 고2 3모(서울)과 일치
-
수학 깔끔하게 푸는 법 좀요 5 0
전 수필빼고 다함 수능도 체감 되던데
현대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