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 51445 -> 이번 6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0773
화작 생윤 사문이라 똥송합니다
(6평 장학 받을수 있는 학원 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드릴 제로 난이도 어떤가요? 0 1
ㅈㄱㄴ
-
반타작정도 한듯 수능 화2는 아예 안해봄
-
수학 실모 난이도 3 0
전국 브릿지, 브릿지, 전국 서바, 서바 순으로 티어좀;
-
5섶 잘봐서 6모 잘보겠다 싶었는데 수학,영어 대차게 말아먹었네요... 점수...
-
6모이후 스불 0 0
이번 6모 공통 15 21 22틀렸습니다 스블들어도 괜찮을까요?
-
예전에 방콕에서 2인 15000원 숙소 묵어본 적 있음 4 0
방에 침대 에어컨 끝 화장실 샤워실은 공용샤워실 조식제공
-
6모 수학 92 3 0
ㅁㅌㅊ?
-
근데 다들 정치 잘알고있음? 3 0
나는 정치 ㄹㅇ 모름… ㅅ수능 끝나면 공부해야지; 심지어 선택과목 정법인데 현실...
-
노벤데 연대이상 노리면 학원 필수인가요? 아니면 대성 있는데 인강으로만 해결 가능할까요
-
흠 진짜 만점 받고 싶었는데 시발
-
난 영어 0 0
26틀인데… ㅋㅋㅋ
-
옯크아아악
-
축구 잘하고 싶다 0 0
토마스 뮬러처럼 하고 싶네
-
연애를 하기에는 0 0
내 외모와 정신이 너무 미성숙하기에 내년 이맘때쯤부터 시도하기로 함
-
6평 쉬웠음? 0 0
등급컷 개높네
-
아빠랑 싸웠어요 대차게,,, 9 2
믿을 건 나밖에 없나봐요,,, 두고봐요,,, 내가 증명할 거니까,,, 결과로써 증명할 거에요
-
앞으로 국어 공부 0 1
6모 국어 83점(화작 4틀) 재수생입니다 제가 작년에 승리쌤 풀커리를 탔지만...
-
수학 그림 있는 3점이 너무 무서운데 극복법좀요 4 0
특히 지수로그 파트
-
핸드폰을 부숴버리고 싶다 7 0
핸드폰을 거실에 놓고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야겠구나
잇올 가능하실 거 같은데여
잇올은 다니던 사람들만 장학 주는거 아닌가요??
국어 악마랑 계약하셧나요
유신 듣고 개안했습니다
국어 어케 하셨나요
유신쌤 수업 대충 듣고 적용하면서 했어요( 3모 5모 5덮 5섶 전부 1 나왔습니다 ((자랑아니고 유신 쌤한테 너무 감사드려서 한명이라도 더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어 어케하셨는지..
유신은 신입니다
생윤 누구 들으셨나용, 하신 것들도 궁금해요
저 정말 개념이랑 기출만 되있는 상태에서 (심화개념 암기같은거 안되있음 정의의원칙,테일러,영구평화론) 몇문제는 독해로 푼거여서 도움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김종익 잘생긴 개념- 김종익 기출 강의 -현돌 기시감 들었습니다
(6모 생윤이 말도 안되게 쉬웠어서 수능 점수와는 아예 관련이 없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