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805
주변에 지2하는 친구 찾기가 어려워서 올려봅니다 오늘 6모 재미로 봤는데 42점(찍맞1개)나왔습니다 솔직히 점수 나와서 설레발 치는 것도 없지 않아 있어요 수능으로 가져가기는 많이 어려운가요 내신으로 공부 한거 외에는 따로 배운적이 없어서 지2 장점 단점 정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6모 후기 1 1
수학(미적) 96 28 계산실수 그와중에 시험 끝나기 전에 확통 풀어서 그건...
-
극소랑 이차함수 최대가 같은 상황 그려놓고 그 후 “근데 극값에서 리미트 씌워도...
-
Muu은근 잘버티네 0 0
-1% -2%왔다갔다하는중 콜옵형님들 올려줘요
-
달러화 환전해서 쭉 붙들고 있으면 계속 오르려나 0 0
장기적으로
-
경제지문 없었던거같은데 맞나요?
-
티큐 -5퍼 견딜만하군 0 0
그래도 수익률 대충 50퍼니 캬캬 슈드가 하나도 안 떨어지는게 진짜 무적이네
-
마이크론 콜옵션 믿는다 0 0
제발 너희들이 희망이야
-
6모 미적 80 수학 공부 조언.. 스블 들을까요 1 1
6모 21 22 28 29 30 틀렸어요 미적분을 잘 못해요.. 28 30은...
-
근데 중간에 한번 막히면 물아일체 풀림
-
계속 아쉬움이 남네..
-
국탐좃같은실수해서아쉽네 1 0
더잘할수있는데 야다
-
우울해 0 0
나도 친구….
-
난 지금 국영수는 크게 위험하지는 않은데 탐구가 너무 성적이 부진함ㅜㅜ 사문은 5월...
-
경찰대를 가세요! 0 0
잘은 모르겠지만 전망이 매우 좋아질 것 같습니다. 매우매우 좋아집니다.
-
재수 학원 추천 0 0
목동 근처에서 이정도 성적으로 100% 장학금 되는 곳 추천 좀 해주세요
-
개쫄린다 0 0
생윤 47 1등급 가능하나요 진짜 똥구녕이다떨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무서워
-
영어44번헷갈렷지않냐 0 0
듣기때 못풀어서 다듣고다시넘어와서품
-
3등급도 되려나
-
이감 중요도 저격이라도 하나 0 0
A가 하나도 없냐
-
That’s me.
님 재능 좀 있으면 기출 2-3회독 하고 다맞을수있음
6모 많이 쉽게 나온 편 아닌가요
ㄴㄴ 제가 말한건 님 6모랑 관계없이 걍 그렇다는거임요
저 아직 6모 안뵈서 몰라요
형님 혹시 지2는 누가 유명한가요
유일신 오지훈
지2 장점 재능만 있으면 개념기출만 해도 등급이 나옴
지2 단점 모두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