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국어 진짜 개에바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743
나름 국어에 자부심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쉽게 나오니까 백분위도 안나오고 개나소나 90점대 쳐나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공통 2틀 95인데 1 1
언매는 다맞추고 공통 2틀 95인데 2 뜨는 가능세계는 없겠죠? 제발 국어만이라도...
-
N티켓 3 0
지금 N티켓 시즌1부터 들어도 되나요??한 시즌당 day12까지밖에 없어서 어차피...
-
이번 6평 13번은.. 2 1
그래도 개 ㅈ밥은 아닌거임? 작수 11번대신으로 나온느낌이긴한데.. 이정도면 그래도...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동대문구 술마실사람 4 0
저녁먹으려 나왔는데 가려한곳 문닫음
-
지금 아치몰딩 1 1
최지욱 아치몰딩 들으면 많이늦나요ㅠ
-
그래도 얘는 작수보다 잘 낸거 같음 10 2
12번
-
광운대 술마실사람 3 0
ㅇ
-
내가 느끼건데 1 1
수학은 그래도 시간박으면 오른다는건 역대급 거짓말임
-
네가이 즈쎄이 마마 0 1
오 마마 아쎄이 마마 마마
-
나 2학년 되려면 7 2
한 2년 남은 듯
-
쌩노베한테는 어떤 쌤이 goat인가요 쌩노베부터 풀커리탈 쌤 추천점요
-
올해도 할 수 있다 화이팅
-
평가원이 발표한 6평 출제의도. 의외로 이거 있는지 모르네 2 3
이거 말고도 구체적인 연계 양상, 표본수준 파악에 따른 난이도 조절 계획, 목표...
-
교생실습 후기 10 1
오랜만에 오르비 들어온 김에 ㅎㅎ 저는 5월 한달간 남고로 교생실습을 나갔고 2학년...
-
인증하셈 0 1
인중을
-
걍 폰 안주는게 나은듯 0 0
현타제조기임
-
수1 질문드려여! 7 0
이거 대소 관계 비교 어케해요??
-
영어29번은 6 0
To v / ing That / which / what 이건만 찍어도 정답률...
-
영트웬티 ㅉ 0 1
난 영티 네이 져
ㄹㅇ
꺼드럭거릴 건덕지가 없어져서 슬픔
난 억울해
이새끼들 수능때 얼마나 불바다 만들려고..
작년도 69평 개쉬웠는데 수능때 그꼴로 낸거보면 올해도 그럴거같음..
100점이라서 꺼드럭대겠습니다
고트시네 ㄷ
ㄹㅇ 주변에 3등급들 다 9n점 뜬거 보고 걍 변별이 안된건가 싶어야하는데 기분이 나쁨 그냥
의미없는 시험인듯 그냥
물모고에 불수능 기원 ㄱㄱ 갠적으로 모고는 물로 나오는게 좋음 불수능 뜨면 컷 더 박살날거라서
본인 현역 때(23수능)는 불모고 물수능이었어서 등급컷 더 곱창났음
ㄹㅇ 그냥 27수능 국어 수학 둘다 빡빡하게 내서 1컷이하들 다 변별당하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