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분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8897
모든걸 다 잘해야해서
곤부량이 족같다고
합성함수만 해도 테마가 몇갠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전히 고2 21 29 30같은건 쉽게 못푸는데 그 외의 문제는 고2때보다 두배빨리 풀엇
-
대학에서 0 0
찐친무리 7명 8명씩 만드는 건 무리인가
-
270622는 비겁한 수열파들에게 정권을 넘겨주고 말았지만 270922는...
-
물2 18번 8 0
해설가능한 고능아분 있나요 아니 빗면 출발핢대 30도 2x 로 두면 v=8x 아닌가.. 뭐지진짜
-
이정도면 어디감?? 10 1
다들해보는 것 같으니 나도
-
고2 6모 ㅇㅈ 5 1
30번 풀고 틀린게 아쉽네요 다음엔 100점 맞아보겟습니다
-
이성적이면 메디컬감? 10 0
ㅇ 라인을 못잡겠네
-
6모 문학 0틀 독서 5틀이면 0 0
9모때까지 독서만 파는게 맞을까 근데 9모땐 문학 또 어려울것같은데
-
#FREEOWL 8 1
나좀자유로워지자
-
수학을 일정이상 해야 0 0
재수해도 희망 있는듯 탐구야 런하던 뭐하던 방법이 있는데 아 수학 얘는 진짜 안오름...
-
지2 고민 7 0
주변에 지2하는 친구 찾기가 어려워서 올려봅니다 오늘 6모 재미로 봤는데...
-
스트레스만 받고 살맛도 안나겠네
-
피곤할텐데 아직 사람 꽤ㅜ있네 3 0
오늘은 주무세여。
-
오늘 똥 5번쌈 6 0
헐겟노
-
2706 수학은 진짜 뭐지 4 1
흠? 다시 봐도 적응 안 됨
-
암낫뱃 0 0
암낫뱃
-
6모 국어 12번 5 0
ㄴ이 사상의 자유 어쩌구 비판론이니까 규제하라하겠지하고 4번 찍고 전사함
-
모고 전날 나름 12시에 잤는데 모고 보고 나서부터 머리가 엄청 아프다.. 하
-
Skt muu 가보자~ 0 2
젠슨황이 또 입털어줬나보다 감사합니다ㅠㅠ
그걸 뚫고 적백을 받은 사평우라는 사람이 잇음
제가 존경하는 분임
헐랭
미적 다신안해 ㅜㅜㅜ
곤부량줜나많긴해
미분가능성 << 이딴 나올 확률 1% 주제까지 하려면 공부량이 으마으마하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