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 5656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7973
6모 3?4? 5423 뜰 것 같은데 이거 시발 나 뭐한거지 원래 성적이 일케 안오르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 영어 난이도 알려주세요 11 1
81점 받았는데 작년 수능이랑 비교할때 훨씬 쉬운 건가요..? 제 친구는 작년 6모...
-
31311 어디감 3 1
여기에 사탐 백분위 99 들어오면
-
난 두려워 7 0
나보다 더 멋진 그런 남자 네가 만날까봐
-
부끄부끄 2 0
>_<,,,
-
현실감각 없는 현역인데.. 5 1
6모 대학라인좀 94 92 2 50 50 언매 미적 영어 한지 사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6
현역들 씨발 존나 고능한 것 같으면 개추 ㅋㅋㅋ
-
미적분은 6 1
모든걸 다 잘해야해서 곤부량이 족같다고 합성함수만 해도 테마가 몇갠디
-
9모 목표 5 5
97 96 1 1 50 50
-
잘자고 내일부터 달립시다
-
G 4 0
-
생윤 교육청 급은 아닌 거 같은데.. 선지가 약간 사설에서 본 적 없는 신기한...
-
저..저도 한번.. 4 0
이거 대학 어디가는지 물..물어봐도 되나요.. 공대 기준임니다..
-
난 공감능력이 없나봐 3 0
그른가봐
-
이걸로 메디컬이나 계약도 되나요? 19 0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
9평 국어 난이도 예측 3 2
독서: 지문, 오답선지 수준 싹 올려서 22수능 순한맛 문학: 2609에서 킬러만...
-
내일 잇올 쉬기 ㅈㄴ 애매하네 7 1
6.6현충일에 자율등원인데 쨀거라 걍 내일은 나갈까
-
안녕하세요 오르비는 처음이네요 4 1
아마 모두의 선생님을 현재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모선 게시판에서 저를...
-
일단 고전시가는 할 건데 머머 해야 할까여
-
삼전 파운드리 뜰 것 같은데 4 0
지금 tsmc쪽 자리가 없어서 박터지는데 삼파가 콩고물 좀 받아먹을 것 같음 삼전...
-
도대체 뭐부터 어떠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음
오르긴 했네요
성적 잘 안 오르긴해요 셤보느라수고하셧어요
딱 한 번을 뚫으면 확 오를 것 같은데 말이죠 ,, 성적이 생각만큼 안 오르네요
올랐네요 저는 진짜 안 오르고 똑같음ㅜㅜ
수능만 잘치면 되니까..! 같이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