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쌍지로연고공 [1425872] · MS 2025 · 쪽지

2026-06-04 22:08:43
조회수 757

국어 이제 뭘 해야할지 머르겠네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7041

평소에 기출분석 열심히 했는데 6모 보고 나니까 기출분석이 의미가 있나 싶네요 이번 국어 쉬웠다는데 화작 20분 쓰고 문학 연계 체감해도 선지에서 시간 너무 많이 써서 40분 쓰고(화작2틀 문학1틀) 독서도 통합지문 풀고 2지문 1로 밀었네요

수학 영어 탐구는 돼도 국어가 항상 발목 잡아서 걱정이네요

화작 문학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