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난이도 어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6874
이것이 개념이다 어제 끝내서
38 나왔는데
몇등급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평 최초풀이 올려봅니다 3 1
안 풀엇어
-
국어 순서 2 0
님들 어케함 원래 순서대로 하는데 오늘 꼬라지 보니까 바꿔야할것같음
-
반수기숙 2 0
강대퀘타 vs 이투스(이천or안성) vs 메가종합관 어디로 가야할지...그냥 강대가 제일 나으려나요
-
옯스타 홍보하고 탈릅할게요 2 0
@h2h.ian
-
사실 저 수능판 복귀함 ㅋㅋ 2 0
-
서울대식 379라.... 4 0
397이었음 얼마나 좋았을려나
-
음침부남 새르비 옵붕이들 2 0
항상 씻고 침대에 누울 것이며 얼굴까지 이불을 쭉 올려서 덮고 자거라
-
4개합일리는없겟죠ㅠㅠ
-
아니 사람들오ㅑ캐 공부를잘함 5 2
이번 6모 풀어볼건데 막 나만 5등급 이지랄이면 진짜 씹좆같을듯 실친도 집모 6평...
-
흠
-
난 미적 모르고 기하만 풀어서 체감 등급컷이 진짜 0 1
기하 1컷 92에 미적은 공통 무난하니 미적도 무난하면 88 1 안뜰줄 알앗음 근데...
-
사문런ㄹㅇ어카죠 0 0
작수때 동사 세사 봤데데 2등급 4등급 나옴 그래서세사를 사문런햇는데 사문이랑...
-
수학 공통 1 0
1~14, 16~20은 그냥 어이가 없을정도로 쉽네 그냥 15,21,22 난이도를...
-
작수 56566 5 0
6모 3?4? 5423 뜰 것 같은데 이거 시발 나 뭐한거지 원래 성적이 일케 안오르나요?
-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이제 집감 2 0
존나힘드네 동기누나랑 같이 했는데 이 누나 집중력 진짜 뭐임 개빡세네
-
현실에서보고싶은오르비언1위 2 0
어피니티
-
2026년 시행 고3 6월 모평 국어 총평(ft. 독서 지문분석 무료배포) 0 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6월 4일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가...
-
에피 ㄱㄴ?? 3 1
딱 295.5%인데 제발 이대로만
-
노래맞혀보셈 2 2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
빠른퇴근 1 0
집에가자집에가자
그냥 평이햇어요 3-4?
개념만 끝냈는데 38이면 개념을 착실하게 잘하신거 같습니다
다행이네요 ㅠㅠ
생각보다 암기량 많아서 걱정했는데
부족한 개념은 이만복 달달달 해주시면 금방 채워집니다 ㅋㅋ
쉬웠음 10분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