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후6시에일어난강민철 [1163159] · MS 2022 (수정됨) · 쪽지

2026-06-04 21:18:44
조회수 1,292

국어 쉽다는 말 그냥 씹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6017

현역때 화작 1컷이 100이었던 25 9평도 풀때 당시에는 쉽다고 못느꼈습니다


오히려 컷 많이 낮았던 6평이 저는 더 편하게 느껴졌어요


그것마저도 쉬웠다는 뜻은 절대 아니구요


그냥 그날 컨디션, 지문 스타일 따라서 체감 난이도 천차만별입니다


어쨌든 적어도 국어에선 현장에서 쉽다고 느낄만한 시험은 절대 없어요


그냥 무시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