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버리고 투과목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4807
미친짓이죠?
영어랑 물1에 알레르기 생기려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이 오마에 3 0
ㅈ구고싶은거냐
-
꼴랑 2점 때문에 3등급 못 맞춘게 너무 힘들고 지치고 죽고싶음
-
자러가봄 4 0
낼보자
-
15,21,22,28,29,30 남기고 60분 남으면 5 0
무조건 1인듯 어차피 킬러 난이도가 좀 낮아져서 앞에있는 애들을 진짜 빨리 푸는 게...
-
6평 사문 해설 4 1
특정학원 해설지양식을 참고해 만둘어봄요
-
89점 88점 2등급 3 1
언매 통통이고 탐구는 쌍사 만점 이거 연대 연희관 정외과 어림도 없겠지 음....
-
22번 비슷한 기출 있지않앗나 1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 꼴로 하나에...
-
오늘 술 마시는 날이잖아 4 0
앗싸
-
커하 찍었어요!! 6 2
작수가 진짜 역대급 커로였는데 많이 올려서 뿌듯하네요 ㅎㅎ
-
소설 읽을때마다 인물한테 너무 공감되고 그런 감동을 느끼는게 좋아서 나도...
-
북ㅌㄲ 돌아와서 행복 0 0
하다
-
동사 학습의 완결은 풍부한 개념에 이은 완벽한 시기 정리입니다. 9모 준비와 빠른...
-
국어 실력을 더 올려야해 3 3
오늘 약간 독서 버벅거렸음…
-
사실 6모 싫은데 2 1
적응해야지,,,, 할건해야제
-
2506어게인!!!!! 3 0
영광의 그 시절로!!!!!
-
왜안자 2 1
자란말이야 우리한텐 내일이 잇잖아
-
24 적백의 6모 후기 3 1
70/100분 공통) 놀랍게도 1~21번까지 그다지 막힌다 싶은 문제가 없습니다....
-
지금부터 ㅈ빠지개공부하면 설대갈수잇겟죠?? (6모성적) 2 0
저진짜달라질거예뇨
-
시범과외 가격 0 0
수학 시범과외 2시간에 9만원인데 가격 괜찮은 건가요? 테스트,솔루션 여러가지 하는거같습니다.
-
수학 계산실수로만 3개 틀린거 너무 아쉽네요ㅠㅠ 수능에서 이 성적이면 어디쯤 갈까요
지2 좋아욧
지1 이미 하는중이라...
지금요?
물화생2 베이스는 있긴한데 걍 자살행위인가요
자살행위인가?->아님
6모 보고 결정했는가?->고민필요
올해 물2는 표본이 이상하게 높아서 주의 필요함. 지2는 표본 원래대로 낮음
6모보고 결정하지 말라는 이유는, 투과목은 타과목대비 학평, 모평과 수능 등급컷 차가 상상 이상으로 큼
6모 보고 결정한건 아니긴 한데, 물1에서 계속 저만 어렵고 남들은 다 쉽다 하는 상황이 반복되어서 차라리 가산점이 나오는 투과목을 해야하나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