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4 0
이걸 160번 더 올리면 수능날엔 오늘보다 160번은 더 나은 내가 될수 있을거야
-
수학 약점을 아는데 5 0
그 부분 안풀리니까 계속 유기해서 계속 잘하는것만 더 잘하게 됨
-
오류이슈랑 저능이슈 더이상 못참음 그리고 지피티는 무료모델도 작수21번...
-
ㅈㄴ 후회되는거 9 2
풀지도 못할 서킷 ㅈㄴ게 쌓아논거
-
기만글 쓰는 사람 부러움 10 0
나도 그런 사람이 될래
-
새르비 선언 2 2
다만 잠을 안 잘 예정
-
모두들 꿈을 쫓으싶으시옹 9 6
시작은초래해도 끝에는웃고있을거다옹 남들이 뭐라하든 꿈을찾으십시옹
-
천구 어렵다 9 0
수특으로 들어서 그런지 개념이 뭔가 부실한 느낌
-
서울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 진학하기 vs 2 2
그냥살기
-
윤사황들 도와주세요 7 0
잘푸모에서 정약용이'-인간은 기질의 성 때문에 악행을 저지를 수 있게 된다.'가...
-
여자면 수능 두번 꽁짜 맞죠? 2 1
개꿀이네 ㅅㅂ
-
오르비 나무위키 보면 3 3
막 강남 집이랑 슈퍼카 이런거 인증한다면서요 사실인가요?
-
하루씩 오르다 데이3 0 1
24분 소요됨 첫지문 정보량이 쌰갈이라 시간 ㅈ ㄴ썼는데 막상 보기문제 개쉽게나와서...
-
아니다싶으면 이 글에 반박하려 했을때 문장이 뭐로 생각하는지를 봐야함
-
내일은 6덮날입니다 5 1
다들 6평에서 못 보여준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
다시 생각해봐도 기이한점 6 0
국어 4등급에서 실모 좀 풀었다고 1등급이 되는게 어케 가능한거지
-
학잠 절대 라지 사면 앙대 4 3
여자들은 통통한 거 아니면 걍 미디움 사쇼...
-
생윤 코드원 난이도 0 0
코드원 개념서 많이 어렵나요?? 이번 6모 44 점인데 할 수 있을까요??
-
일단 저는 사교육계에 종사하였으나 이미 여러 일들을 겪으며 이 바닥이 제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