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Title Fight [1112607] · MS 2021 · 쪽지

2026-06-04 19:45:42
조회수 686

여러분 혹시 영어 난이도 이번에 어땠나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3793

그냥 총평이랑 느낌 정도... 작수랑 3모랑 비교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과외생들 줄 분석서 만들 때 참고하고 싶슴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A.D · 1464015 · 06/04 19:50 · MS 2026

    현역 고3이라 작년 수능은 집에서만 풀어봤으나 개인적으로 6모=작수>3모였다고 느낍니다. 듣기 때는 원래 문제를 풀지 않아서 읽기 다 푸는 데는 8분 남짓 걸렸고 세 시험 모두 만점이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빈칸/순서에 난이도가 집약된 감이 있었고, 순서를 표지로만 푸는 타입이라면 당황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흔하디흔한 역접, etc의 글 구조는 나오지 않았어서 논리적 사고 역량이 중요한 시험이 아니었나 싶네요.

  • 냥냥낭 · 1231598 · 06/06 06:30 · MS 2023

    저 혹시 과외 앞두고 있는 대학생인데 질문 조금 드려도 될까요?..

  • Title Fight · 1112607 · 06/06 15:29 · MS 2021

    네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