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싸발 지구 12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2459
이거 제트 항상 기출에서 별 흐름으로 박길래 걍 뇌빼고 보통물질 아니겟지~ 하고 쳐냈네 45점 ㅅㅃ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런 후기 4 1
올해 뒤늦게 김기현 확통 갈아탔는데 22 28 30 틀렸어요 반수하면서 이정도면 잘한거라해주새요
-
사탐도 투과목 보장하라
-
근데 막상 생각해보면 4 1
25수능에 비해 이번 미적이 더 쉬웠다고 보긴 어려운것 같음 그런거 생각해보면...
-
예상컷 기준이라 바뀔수도 있을것같긴한디(3등급으로.) 국수는 1뜨고(97-96)...
-
서성한 ㄱㄴ에 연고대 스나 ㄱㄴ인가
-
군대 대체복무하려고 의대를 자퇴하고 수의대 가는 사람이 있었다던데 2 0
이건 뭐 어떤 경우인거..? 나이 제한이 수의대가 더 널럴한가요? 그렇다고 해서...
-
윤사 7번 4 0
1번 왜 오답인가요?????
-
학고반수생 6평 성적 2 0
21211 ㄱㄴ? 국사 동사 세사 트리플 50 놓친건 아쉽네요.
-
끄아아악 끄아아악 1 0
탐구!!!!
-
지구 저만 어려웠나요? 4 0
16, 18, 19, 20 못풀었어요; 16, 19는 ㄱ 정오만 판단하고 쭉 밀었고...
-
고2 영어 난이도 어땠나요 2 0
전 지문 해석은 쉬운데 선지를 못고르겠던데..
-
6모 현장응시 3 0
언어와 매체 97점 미적분 100점 영어 54점
-
언매 1컷 7 0
제발 95라 해줘
-
악어오름 신이면 개추 ㅋㅋㅋㅋ 5 4
1컷 84시라자냐!!!!!
-
6모 성적 5 1
국어 95 수학 92 영어 95 입니다 한국사 생명 화학 채점 대기중 시험 어땠나요 미적분
-
국어 96인데 홍길동전만 2개 틀린게 어이가 없네 2 0
이게 맞나 ㄹㅇ...
-
영어 순서문제 나만 이상햇음? 4 1
뭐임??내가못푸는건가
-
아니 검토 3번해도 못잡는데 뭐 어떡해야함 슈뢰딩거의 오답도 아니고 채점하기 전까지 실수땜에 하
-
사문 50나오는거아니냐 2 1
점수안까고 혀놀리다가 화입을까바 점수 나오고 나서야 말하는거지만 사문 솔직히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암흑 물질이겟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비주류 개념 공부좀 해야겟다,,
저도 주계열성 대류 헷갈려서 못풀었음 ㅋㅋ...
저도 첨에 이렇게푼거 검토때 잡아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