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 해도 되겠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1853
아니 진짜 뭐죠.. 너무 기뻐요!!! 저 맨날 국어 2지문씩 기본으로 날렸음.. 작수는 60점대 초반으로 백분위 56이고 현역때 그 2509도 2지문 날렸던 사람인데 오늘 처음으로 모든 문제 다 풀었어요… 작수 끝나고 수능 공부 아예 안함. 근데 대학교 와서 레포트 쓰고 공부 열심히 해서 배경지식 넓히고 멘탈 세진게 도움이 더 된 거 같아여.. 진짜 지금까지 본 시험중에 제일 긴장 안하고 봤음 심지어 시계도 놓고와서 아모르겟다 하고 봤는데..
6평은 독서 2개 문학 1개 화작 3개 틀렸어용
삼반수 국어 성적 때문에 고민했는데 해도 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쉽게 나온거 맞죠? 주관식은 좀 어려움?
-
고1 30 표현이 어려워서 그렇지 대치키드햄들은 다 잘 풀었을거 같네요 난이도...
-
답 넣기 귀찮은데
-
왜 틀린선지지
-
사문43이 2등급인 가능세계는 0 0
아예없는걸까요
-
한지는 41박아서 이미 포기함
-
영어 잘하고싶은데 2 0
이명학 알고리즘+주말에 기출 한세트씩 풀면 2 가능한가요? 고2땐 2221이였는데...
-
22번 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0
근데 뭐 빼먹어서 27나옴 ㅁㅌㅊ
-
6모 라인 봐주실분 1 0
서성한은 될까요? 아니면 서성한~중경외시 사이정도..?
-
내 ai 수학봇 왈 3 0
미적 29가 28,30 연속으로 7분안에 푸는거보다 어렵다함
-
6모 사문 등급컷 1 0
44점인데 몇 등급 뜰거같나여..;ㅜㅠ
-
지구 20번 찍맞임 사실 5 0
야르
-
친구 성적표인데 3 0
어디까지 되려나
-
물리1 3 0
물리48인데 백분위 99안되나요?제발 그리고 만백 100뜨나요 이번시험
-
6모 가채점 1 0
엄
-
사문 2단원까지, 정확히는 일탈은 안 했음. 나머지는 통사 베이스로 풀어서 44...
-
현실적인 22번 풀이 2 0
10에서 필요한 거 역으로 찾았습니다 처음 풀이 올려보는데 부끄럽네요..
-
사문 44 2임 3임? 2 0
ㅇㅇ?
-
메가 탐구 점수까지 나왔구나 2 0
하 영어 채점해야 하는데
-
탐구컷 언제나옴? 2 0
모르나
점수는 86점이에요
넵 수능은 긴장됩니다.. 어차피 하실거 열심히 하시면 후회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