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0734
29번 약분 안해서 틀리는거는 걍 상병신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개마니 틀리고 3등급 박음
-
지1 36 3ㄱㄴ? 0 0
최저 맞춰야하는데 ..
-
난 0 0
왕따 은따 탱커역할 감정 샌드백 역할 4년동안 당함
-
언미영생1지1 96 100 1 47 42 의치한 중에 가능할까요?
-
시발 15번 나만 못풀었어 0 0
종치고 밥먹으면서 3분컷했다고
-
수학 근데 초반에만 해도.. 0 0
개쉽다가 정배아니였음? 막상 다들 답지 나오고 나서 조옹해진듯..
-
고2 6모 결과 0 0
아쉽습니다
-
다른거는 지금도 잘 나오고 앞으로도 잘 할 자신 있는디 수학은 앞으로 몇년을 더해도...
-
새내기 대학생인데 0 0
작년에 분명 1이였거든요..? 내년에 군수할 생각인데 아무리 7개월만에 수학을...
-
국어 컷 내려갈 가능성 있나? 0 0
93인데 2점은 좀 글렀나
-
김승리 찍코치 1 0
찍코치가 뭐임?
-
지1 39점 0 0
2,6,17,18 틀 뭔 저주가 있나 사설을 풀어도 이것보다 잘나온다 ㅠ
-
생1 저만 쉬웎나요..? 1 0
어렵지가 않던데...
-
화트남어 등급컷 예측좀여 0 0
제2외국어라 정보가없네
-
사문 개념 다틀린 0 0
도표는 맞추고 개념을 틀리는 허수 ㅇㄷㄴㅂㅌ
-
쌍사 가볍게 만점ㅇㅇ 0 0
한국사는 47
-
95 92 1 30 47 0 0
언기영물1생2
-
6모 영어 개처어려웟삼 0 0
원래 다풀고 15-20분남기는데 이번에 마킹끝나자마자 종침.. 저번 5모...
-
물리 폭망 0 0
30점
-
우울해 0 0
죽겠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