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5 26 3년 연속 6평과 수능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0061
연계가 상당히 많이 됐거든요 (공통기준)
근데 올해는 진짜 모르겠어요
특히 22번이 좀 꼬롬한데
이게 교수님들이 옛날에 만든 문제중에 버리기 아까운거 넣은 느낌이거든요
확실히 선형적인 사고를 강조하는게 느껴지긴 하는데
교육과정 마지막이라 걍 모의고사에다 넣어둔건지
걍 감이 아예 안오네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겠다
-
다이어트해야 함 2 0
진짜로
-
지피티 뇌에 이식 안되나 4 1
얘가 인간을 아주 압도하는 것 같음
-
선생님도 애들도 다들 가오부리는 데만 열중하는 것 같음
-
부엉이 이왕 미칠거면 엿같은 야옹말투 말고 음란함수 어게인 3 8
해줬으면하는사람은 개추
-
오늘을 오르비에 바칩니다 1 2
헤헤
-
대인라 시대라이브 1 0
다들 듣는 이유가 뭔가요??자료 땜에 들으시나요?
-
악어오름님 뭐임 5 1
"미적런"...? Wtf
-
왜 하필 3 0
고딩 때 내 인간관계가 무너진 걸까 차라리 중학교때 그러면 다시 인간관계 만들 후 맀을 텐데
-
사코법칙 활용 도형 자작 문제 4 2
사인 코사인법칙 활용 문제 만들었는데 평가 부탁드립니다!
-
나 수학 풀이순서가 특이한가 4 0
1~10 풀고 16~20풀고 23~30풀고 11~15, 21,22 푸는데
-
수학엔제 하프모 1 0
엔제 대신 하프모로 대체해도 될까요? 엔제 과목별 두개만 풀거면 추천해주실만한거있나여?
-
쓰레기통보다는 내 배가 낫잖아 그리고 질문은 결국 한명만 하러 와서 실장님이...
-
개좆같디 1 0
시방
-
확통 엔제추천 1 0
2830틀인디 지구력 올릴수잇는 엔제 뭐잇을까요 체계적으로 케이스 분류 하는 문제를 연습하고시픔여
-
6모 대회 모집 중...
-
설맞이 유기 0 0
다시 풀어야하는 오답들이 너무 많이 쌓임 흑흑
-
ㅈㄴ 어렵다 띠바 원래 하루에 200개씩 외우려 했는데 100개로 줄여야할듯 이건...
-
6모 대회 참여 고 1 1
제발제발
-
시발점+수분감만으로.. 4 0
올해 시간이 없어서 뉴런같은 실전개념을 못 할 거 같은데 시발점+수분감 조합만으로는...
독립시행 예상하고 들어옴
그것도 맞긴한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