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작 2틀 뭐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8842
국어 문학 34번 컴싸와 함께해서 1개 틀렸는데
아 놔, 화작에서 2개를 틀려벼리면 어카냐......
그래서 화작 92인데 1등급 가능성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만점 받아도 큰 의미 없어서? 생윤 막 죽어도 못하겠다 이정도 아니면 생윤 킵하는게 나을까요
-
다푸는데 60분 조금 안걸림 1컷은 89-92 예상. 확통도 동일할듯 역대급 물수학...
-
아 진짜 0 0
국어는 어려워도 80점 후반 쉬워도 80점 후반이네 뭐냐 시발 제발 어렵게 나와줘ㅠㅠ
-
대학친구들이 오래갈 수 있을까 0 0
진짜로 나 개병신인데
-
등급 어떻게 나올지 궁금...
-
대체왜 0 0
19번 20번은 왜틀린거임
-
백분위 예측좀 0 0
언매 공통1틀 97 미적 22,29,30틀 88
-
언매 83 3뜨나요? ㅠㅠ 0 0
엉엉 언매는 다 맞았는데... ㅠㅠ 낮3인가요?
-
화작 78 0 0
몇등급?
-
화작만 2틀 말이되냐 0 0
왜 공통쉽게 내놓고 화작에서 급발진하는데
-
미적 92 1 0
백분위 몇 뜸?
-
이번에 국어 수특 처음 봤는데 체감이 ㅈㄴ 크긴 함 0 0
표면장력도 알고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니까 4분컷 나고 고전시도 맨날 8분씩 박던 거...
-
잘본게 0 0
국영밖에 없네 ㅋㅋㅋ 수탐 실수를 너무 많이 함
-
22 6평부터 언매가 화작한테 만표 따인적이 있었음?? 0 0
아직까지 0번이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가나 아니 사실 같은적도 아직 없지 않았나
-
근데 연계 너무 많은것같음 -> 홍길동전 동화책 연계
-
6모 0 0
화작 91점 2등급 ㄱㄴ?
-
님들 작수 6등급인데 0 0
28 29 맞췃어요 개추좀 작수 한 39점에서 72점맞았슴 ㅠㅠ
-
6모 적백 백분위 0 0
적백 백분위 몇나올까요?ㅜ
-
6모 팟팅 2 0
내일 남친이랑 수학 올라오자마자 풀어야즈이... 둘다 과외하다보니까 같이 얘기...
-
국어 5 8틀은 0 0
뭐가문제지 걍 틀릴거라는 생각도 안함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