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좆됬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8549
분명 풀 때는 좃밥이었는데;;;;
국어공부를하지않을수없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라이
-
본인 생1만 역대급 개조졌는디 1 1
이거 ㄹㅇ 어케 해결해야됨? 실수만 4갠데..
-
100점 ㅇㅈ 1 1
야르
-
6모 ㅆㅂ 2 0
미적 96인데 언매 74 ㅋㅋㅋㅋ 언매 다맞고 공통 싸그리 다틀림 진짜 국어...
-
22가 수열이라고? 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기한 수열 다시 시작..
-
과탐 문제지 언제뜸? 1 2
뽑아서 풀어보고싶은데
-
근데 이번에 27번 다들 2 0
안틀렸으려나? 현역 기준 압도적 킬러일거같은디.. 흠
-
기하 1컷 예측 좀 2 0
제발
-
고2 수학 4번 1 0
2sin + 루트3 = 0을 -2sin + 루트 3 = 0으로 봐서 1번 고르고 개같이 멸망
-
놔주기가 싫은데 하ㅠㅠ 재밌어서 계속하고싶은데...
-
ㅈㄱㄴ 평가원이 현역들 대학보내려고 내신스러움에 치중한거같은데
-
언91 기96 2 0
22번 씹
-
밥먹구 채점해야지 1 1
뿌링뿌링클
-
국어어려웠는데.. 1 1
모르겠다ㅜㅜ
-
[26요청] 6평 수학 총평 및 Remake N제 배포 안내 1 5
안녕하세요. 저희는 충북대학교 의예과 및 고려대학교 수학과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신생...
-
생윤 니부어 나와서 순간 벙찜 2 0
원래 제시문 읽자마자 사상가 나오는데 하도 안봐서 까먹음
-
1등급 가능할까요 2 0
미적이고 22 28 29틀인데 1등급 가능할까요?
-
국어5번 왜 2번인가요 1 0
노비들이 갖게 된 인식에서 노비라는 계급이 가지게 된 인식이 아니라 노비 지들이...
-
뜌따이님의 성적입니다 1 1
역시 뜌따이는 통사를 두 개나
-
세지 1 1
세지 47 1뜨는겨
맞춤법 보소 언매면 화작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