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6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8191
국어
쉬웠습니다. 근데 문법은 지지리도 어려웠어요
30분남았어요
다만 제가 망했을뿐
수학
어려웠습니다
시간 안남기는 오랜만이네요
영어
그냥 평범
한국사
굿
사탐
3월처럼 어려웠어요. 다만 문제퀄이 좀 별로..
과탐
무난?
예상컷
92-90
84-81
8%
42
4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작 81 확통96 0 0
화작 3 가능한가요 제발 ㅠㅠ
-
아
-
시이이발 미적 0 0
수학 모고 70점 개시발 나 꼭 좋은 대학교 가서 친구들 만들어야 한다고
-
문학 0틀이야!!!! 0 0
에에에에에ㅔ에에에엥
-
화작 2틀 뭐냐... 0 0
국어 문학 34번 컴싸와 함께해서 1개 틀렸는데 아 놔, 화작에서 2개를 틀려벼리면...
-
고123 모고 다 학교에서 시험지 쌉쳐서 볼건데 시발 진짜 존나스포당함
-
재수소식 알리니까 편안하네 3 1
휴 헤헤 친구랑 오랜만에 전화 1시간동안 햇음 다른애들 근황도 좀 듣구
-
화작ㅅㅂ 0 0
화작 94 2등급되나ㅠㅠㅠ 45고쳣눈지모루겟
-
대구 국힘우세 2 1
ㄷㄷ
-
미적 2컷 0 0
2컷 예측좀해주세여 ㅜㅜ작년 69보다 쉬웠나요?
-
언매 98% 99%? 기하 99% 100%?
-
조심스런 6평 22번 예측 1 1
후보1. 지수로그 그래프 긍정적인 관점: - 25 6 11, 26 6 9 11 최근...
-
으아아악 수학해야겠다 0 0
시발
-
89이상은 안뜰거같음
-
수능이 걱정된다 0 0
22번 점화식을 어떻게 대비하고 문학 연계 돌렸는데 시에서 2개 나가버리고 지1은...
-
아니 원래 정답률 50이상인 그냥 주는유형 아니였나...
-
6모 작6이랑 원점수 똑같음 0 0
92 84 ..ㅅㅂ 내 일년 올6이더쉬웠는데 죽어야지
-
메가스터디 터진건가 0 0
접속안되네..
-
근데 투표못한 투표소들 2 2
싹다 오세훈 90퍼정도로 계산해서 출구조사에 반영하면 얼마쯤 바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