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 가채 0 0
방금 대충 풀고옴 <-- 답이 아닐수도 있음 2 5 2 1 4 5 3 2 5 3 1...
-
진짜 ㅈㅅ마렵네 0 1
15번 작년10모 15번 생각나서 좋아했는데 남들 딸깍한거 난 왜 뻘짓하다가 못풀고...
-
오늘만 좀 놀고 내일 6모 상담하고 다시 해야지 자만했다간 컷 당할듯
-
6평 국수영 만점임. 2 1
아직 안 풀어봤음
-
응수미잡수미잡 0 0
어 난어차피수능다맞을거긔 ㅗㅗ
-
사문5번 0 0
그거 왜 4인가뇸...문제있는분...
-
ebs 92점찍히네
-
반수 마렵네 0 0
지금하면 삼반수 되어버리는데 반수님들 다들 얼마나 올리심?
-
메디컬은무슨 0 2
에라이씻팔개좃됏네
-
영어 공부 하겠습니다 0 0
이거 굉장히 노심초사한 결정입니다
-
6모 ㅅㅂ 0 0
메가 왈 언매 87 3등급 미적 85 2등급 개자살마렵노
-
화작 망함.. 3 0
제가 진짜 시험 보기 1주일전부터 엄청나게 긴장을 하거든요.. 그래서 국어 평상시에...
-
헉 사문 개념을 조졌네 0 0
나 실재론인거 맞아놓고선지 이상하게 체크했냐 왜 ㄱㄷ했네 ㅋㅋㅋㅋㅋㅋㅋ
-
운영 ㅈㄴ 못함 0 1
확통과 함께 점수가 사라짐
-
머 20분 있으면 답 나오니까 0 0
ㅇㅂㅇ
-
언매 이정도로 내면 화작이 1점 더 먹어도 난 ㅇㅈ함 0 1
시간절약 야무지게 되시잖아 한잔해
-
ㅇㄴ샤갈 0 1
학교버정에서 폰 밝기 0으로 오르비중이엇는데 자동밝기 설정 켜놔서 갑자기 밝기 100됨;;;;;
-
24수능 이후로 오랜만에 현장에서 시험봤는데 재밌네요 0 0
22 23 24수능이후로 군대 갔다가 복학할때까지 시간이 붕떠서 학원에 신청해서...
-
씨발 0 1
ㅇ
-
사문 44 2안됨? 0 0
ㅈㅂ
저 마히론데
기억하시나여
ㅎㅇ

오오오 님 진짜 오랜만이네요그동안 많은 일이 이썻어요
잘 지내시죠?
네 이젠 다 괜찬아용
별일 없으시다니 다행입니당
님은여 공부잘대싯나여
네 상반기보다는 잘되긴 해요 아직 많이 부족하긴 한데..

좋내여 팟팅임당 ㅎ ..
넵 마히로님도 항상 팟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