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팟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852
내일 남친이랑 수학 올라오자마자 풀어야즈이...
둘다 과외하다보니까 같이 얘기 나누는 건 좋은 거 같움
나보다 수학잘해서짜증나긴하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동훈 안되는 상황임요?? 3 0
ㅠㅠ
-
세지 48 1가능해? 0 0
ㅈㅂㅈㅂ
-
등급컷예상좀요 0 0
현역 언미영사문생명 91 73 95 50 44
-
이거 4등급은 가능한가요... 0 0
화작 70(51/19) 확통 70(55/15) 입니다...혹시 4, 4...
-
2706기하 한줄평 0 0
계산 계산 계산
-
국어 74 4는 가능할련가요..
-
점수 예측좀 ㅜ 0 0
국어 85 한지 42
-
저 4 0
골반이 틀어짐
-
나<< 좀 대단한듯 0 0
.
-
등급 예상 0 0
화작96확통76 몇등급나올까여 ㅜ
-
6모 화작 미적 1 0
화작 93 미적 80 둘 다 2 가능할까여?
-
확통 89 1등급 가능한가요 0 0
ㅈㄱㄴ ㅠㅠㅠ 아 졸라화나네
-
등급컷 0 0
화작 83 확통 76 ..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영어 87인데 빈칸4틀임 ㅅㅂ
-
화미세화 0 0
세지 화1 90 84 50 43 아마…? 면 3212인가 ㅈ됬네 수학은 무슨 계산을...
-
만점 받아도 큰 의미 없어서? 생윤 막 죽어도 못하겠다 이정도 아니면 생윤 킵하는게 나을까요
-
다푸는데 60분 조금 안걸림 1컷은 89-92 예상. 확통도 동일할듯 역대급 물수학...
-
아 진짜 0 0
국어는 어려워도 80점 후반 쉬워도 80점 후반이네 뭐냐 시발 제발 어렵게 나와줘ㅠㅠ
-
대학친구들이 오래갈 수 있을까 0 0
진짜로 나 개병신인데
그래 우리 같이 얘기하자 자기야 ㅎㅎ
몇시에 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