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ㄹㄱ ㄷㄷㄹ 풀고잇는데 다들 n회독 하는 분위기인것같던데요 국어 회독의 목적이...
-
파란 하늘 벽에 붙은 모텔방에 2 0
너랑 나 불안함을 잊고 싶어 여섯시까진
-
ㅈㄱㄴ
-
5층 뚫겠는데? 0 0
ㄷㄷ
-
선관위 족쳐라 0 5
여당야당 모두 피해입음 이새끼들 싹다 고강도로 감사해서 조직 쇄신시켜야함
-
한동훈 지리긴하네 0 2
이걸이겨
-
아아아뭐가그리샘이났길래 2 1
그토록약코를안했던가~
-
ㅇㅂㄱ 1 1
-
5섶 ㅇㅈ 4 1
보정 너무 심하긴 함.. 그냥 6모 전에 자신감 얻으라고 그런건가
-
님들은요 3 0
찐친무리랑 카톡 단톡방이 맀나요 디엠방이 있나요
-
우리한때자석같았다는건 1 1
한쪽만등을돌리면멀어진다는거였네
-
내일 6모네요 1 0
벌써 제가 6모 본지 1년지났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현역분들 힘내세요~~ 수학시험지...
-
오늘 서킷 트레이닝 한 군바리 2 0
시원하게 우레같이 비나 왔음 좋겠네여 ㅋㅋㅋ
-
결국엔 뉴토끼 부활했네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문 생윤 만점자 25% 만표 61 만백 88
-
?????????????
-
설떨연 4 2
설대 떨어져서 연대간 오리비
-
약을 늦게 먹으면 늦게 잠들고 늦게 일어남 근데 내일 6모라 공부를 해야하는데 공부하려면 약을 먹어야 함 2 0
지금 먹으면 냐일 ㅈㄴ 늦게 일어날 텐데 먹는 게 맞나 안 먹으면 공부 못함
-
물지로 약대 온 후기 1 1
생명 너무 어렵다... 화학은 더 어렵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