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싫으면 싫다라고 이야기하면 되는거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832
지금 송파구 등에서 벌어진 투표용지 없음 사태로 인해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되었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중대 명백한 하자가 있으니
국민의힘 당대표 장동혁이 이에 대해 항의하고
이걸 바탕으로 끝까지 투쟁한다면
앞으로 활로가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이거 이야기하면 이게 뭔 윤어게인이고 자유대학인지 참 웃기네요 ㅋㅋ
제가 오르비에서 글쓰면서 글이나 댓글에서
윤석열 정부 관련 이야기한건 '금투세 폐지'랑 지하철 노인 요금 부과 시도 등
그 정부에서 했던 좋은 일에 대해서 이야기했지
제가 윤어게인이나 자유대학에 대해 언급한 바도 없고
사실 그거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는데
장동혁 대표의 현 행보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면
그게 윤어게인이고 자유대학입니까???
아주 희안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이 있네요.
그냥 싫다면 싫다라고 당당하게 말을 하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능이 좀 올라간듯 2 1
바로 그래프를 볼줄 알게됐음 현역때였다면 저능하게 상황파악 힘들었을것같은데
-
갑자기 든 의문 2 1
ㅠ.ㅠ 여기서 살해당하면 누가 신고해주지????? 후엥...
-
잘 익은 삼수생 하나 1 0
열재수생안부럽다
-
생각해보면 제가 이뤄낸 것이다라고 할 만한 건 없는 것 같아서요
-
무휴반 반수 과탐 사탐 1 0
이번 기말 끝나고 무휴반 하려고 하는데 과탐 사탐 중에 너무 고민됩니다! 26...
-
감독관 알바 합격이라고 0 0
단톡방 만든다더니 아직도 초대가 안 됐네 일 안 하냐
-
ㅇㄱ ㅈㅉㅇㅇ? 5 1
-
선착 한명 만덕 4 1
을 나에게 입금할 것
-
둘중 뭐가 더어려움? 2 0
등급컷보니까 미14확18 동급칠거깉은데.. 그러면 두문제 난이도가 동급인건가??...
-
시골 깡촌 출신이라 독재, 재종은 구경도 못해봄 대학 2학기 휴학이 안 돼서...
-
영어 관련 글 보면 그냥 찔림 이새끼는 그냥 사람새끼가 아님
-
선착 한명 7 1
1천덕
-
기만하나 한다옹 5 3
집에 캣닢 개많다옹
-
영어 1등급을 위한 노력 1 0
어휘끝 고교기본, 수능 열심히 외우기 은선진 나논독2.0 기본, 심화 기출 달달루 이후 사설실모
-
돈을 모으자 1 0
글을 쓰자
-
기침 계속하는 얘들 궁금함 7 4
다 조용한데 자기 혼자 10초마다 마른 기침하면 눈치가 안보일 수가 없을거 같은데...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소신발언) 수능 영어 절대평가 15 11
절평이라고 공부를 덜 해도 된다는 건 아님 사교육과 경쟁 완화가 절평 전환의...
-
만덕 선착 한명 17 2
-
잇올 다녀본 사람 있음? 5 1
겨울방학땐 스카에서 혼자했는데 ㅈㄴ열품타키고 쳐놀아서.. 여름방학동안 잇올 다닐까...
-
08 6모 라인 4 0
자사고인데 내신이 3후라 요즘 수시 원서가 고민되는 상황이라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만 <-- 해도 된다고 봄 6 1
인생이란 게 원래 각자의 방식으로 힘든 것인데 기만 좀 하고 스트레스 풀어도 되지 않나싶음
-
국어 2등급 정도 나오는 분들 독서 3지문 푸는데 몇분 걸리심? 2 0
6모 난이도 기준으로 독서 3지문 몇분컷이 보통임?
-
수능국어 질받 7 2
25 6모 언매 백분위 99 25 9모 언매 20분 지각 100점 26 6모 언매...
-
비원실 기출지문이 더 많나요? 0 0
비독원 베이스&어드밴스 듣고 자습용으로 피램 워크북까지 다 끝낸 상황이라 기출이...
-
혈압 낮은건 어캐 방법이 없나 9 0
고혈압이아니라 저혈압이라 고민이네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김승리 vs 이감 가격은 비슷하던데 둘 중 뭐살까
-
고시원 왔는데 2 1
기분이 이상함
-
저한테 덕코 주시면 수능때 커하뜸 16 3
-
확통을 제일 잘함
-
어그로가끌렷서
-
확률과 통계 3점 자작 문제 0 0
-
강민철 커리 질문 0 0
강기분 안듣고 새기분으로 시작해도 될까요? 아님 강기분 필수인가요 모의고사는 3정도 뜹니다
-
몇년만에 이사와서 교재배송 다른곳으로 바꿔서 시키는데 막 경고창 뜨는데??
-
삼성전자 현직 질문받아봐용 8 2
진로 취업 회사생활 학교생활 연애 결혼 등 다 괜찮습니당
-
참여만 해도 코카콜라 증정 70% 이상 맞추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도 지급한다...
-
세지 외울 거 왜 이렇게 많음 2 0
정병 올 것 같음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8 4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편의점 알바하셧던분들 7 0
다들 폐기 먹을수잇엇음?
-
고2도 7모 해주셈 2 0
해줘
-
공통 15,21,22 기하 30 틀인데 이해원 엔제 어려울라나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9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수학 n제 드릴 제로하고 드릴만 해도 괜찮나요? 2 0
시간상 기출하고 뉴런하고 시냅스도 푼다고 하면 아무래도 드릴제로하고 드릴만...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특정 과목 중간고사를 망쳤다면 0 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서포터즈로 활동중인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메디컬 가이드...
-
당근에 한번씩 올라오는 반려견이나 반려묘 1~2시간 잠깐 봐주는 알바있는데 ㅈㄴ 힐링됨 ㅎㅎ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이 문구의 원리는 이미...
-
학원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기 10 0
간접적 시급인상
-
오늘따라 2 0
심적으로도 힘들고 가슴도 개 답답하네
-
유튜브올렷슴니당^^ 0 0
https://youtu.be/YiKj366i0R8?si=7_3qV8HjzZBXDg_...
뭔가 그쪽 사람들은 자기와 의견 다른 사람은 무조건 특정 세력일거다라고 단정짓는 경향이 있는듯.. 진짜 대화할 때마다 답답함. 뭔 의견 하나 말하면 갑자기 내가 트럼프지지자,계엄옹호자,518폭동음모론자가 됨ㅋㅋㅋㅋ
정말 느닷없는 일이죠...
국민의 참정권이 무시당한건 어떻게든 부정할수없는 큰 이슈임
재투표실시가 당연한거 아님...????
저기 '과탑'이라는 분은 제가 그 이야기 하고 제가 이 부분을 잘 다투면 장동혁에게 미래가 있다고 하니 느닷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