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 1 0
메가패스 한달에 얼마정도 받고 같이 수강하고 싶은데 공유하실 분 계신가요? 가격...
-
[월드컵] '후반 43분 동점골' 일본, 죽음의 조서 네덜란드와 2-2 무승부 1 0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세계 정상에 도전하겠다고 공언해온 일본이 2026...
-
좀 멍청한 질문일수 있는데 0 0
반에서 25명중에 5등정도하면 무슨대학가나요? 요즘 공대기준
-
일본 잘하네
-
. 6 0
-
제발 종강해줘 0 0
정신이 안조아진다
-
모든 게 의미가 없다 0 0
그러니 무엇이든 하자
-
쉽지않아인생이 0 0
공부잘하고싶다.. 나만허수야
-
이 세상은 대체 뭐냐 6 1
“ ..젠장 “
-
쉽지 않네
-
얼버잠 0 0
할 게 너무 많아서 이제 잠깐 자네요... 사실 아직 덜 끝냈는데 머리가 너무...
-
바른생활어리니
-
와 방금 3분정도 꿈꿨ㅆ는데 2 0
내가이게꿈인걸알아서 그림 잘그린ㄴ다고ㅡㅡㅡ 막 칭찬 들어서개좋았음
-
기시감 1회독 0 0
생윤 기시감 1회독 다들 얼마나 걸리셨나요
-
살아 있는 사람? 4 0
-
짤녀들 꼴리면 쪽잠자러감 2 1
-
1등급 외모 1 0
-
아우 졸려 2 1
나 추ㅏ해서
-
29살 4년만에 오르비 접속 3 1
세월이 진짜 빠르네요 강대모의고사 서바이벌 출제도 했었는데 이런거 아직도 남아있나요
-
ㅇㅈ 7 1
-
아메짱 똥먹기 4 0
우걱우걱우걱
-
해야하는모든일을회피하고오르비중임 14 1
너무불안해서 해야하는일에대해떠올리는것만으로도 초조할정도로심장이콩닥콩닥뛰고있음...
-
귀여우어어어어엉 4 1
-
머리좀잘라야겠너 2 1
머리 ㅈㄴ김
-
아파ㅏㅏㅏㅏ 11 0
그마내!!!! 아파!!!!
-
저거는 내가 공들여서 11 1
무려30초나 고민해서 씀.. 아오의 활용을 다룬 시임 아오;
-
내가 쓴 시 평가좀 6 0
이것은 아오의 편린 이것은 아오인가? 이것은 아, 오의 편린 아, 오르비
-
수제 밀크티 6 0
진짜 너무 맛있다
-
이봐 9 0
잘 시간이라고
-
잘못태어난건어캐고치지 9 1
우리엄마아빠는 나 사랑해주려고 노력많이햇는데 내가애정결핍씹멘헤라로큰거보면...
-
난 곧 죽게 되나 4 0
솔직하게 말해줘
-
인증메타 죽음? 0 0
롤하고옴
-
밀크티 끓이기 청년 7 0
공뷰가 너무 안 되네
-
자러감 2 1
좀만자고 일어나서 마지막 암기해야지 저번에 해보니 너무안자면 별로인듯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
자야겠지 3 0
잘자
-
반수 조언 부탁드립니다 2 1
작수백분위 96 76 3(70) 94 96 입니다 수학 15 21 22 28 29...
-
방청소좀 하고 올루비쫌할꺼임 그러고 오늘 셤 공부 할케밍
-
사회대에서 8시간째 6 1
공부할사람 오세요 수학 하루 벼락치기중임 개념부터 기출까지
-
남자로 태어나서 3 0
그게 뭐하는 짓이야;
-
새르비 출석체크합니다 14 1
오늘이 종강날이군요 다들수고햇어요
-
도태갤 1짱 먹어본다 4 0
고졸백수 키150몸무게95 하루에 16시간 이상 잠
-
여긴없는데
-
새벽롤 잣같네 0 1
탑 스몰더 vs 탑 베인 빅매치 떴네
-
나 때리지마셈 1 1
ㅜ
-
인서울이 꼭 하고 싶은 이유 0 3
서울에 가본 적이 두 번인가밖에 없어요 항상 여행도 서울로 가고 싶었는데 부모님은...
-
동남아 외우기 너무어렵다 3 1
더이 인타논 - 태국 최고봉 짜오프라야, 파삭, 곱부리 아유타야 인근 강 이름
-
공간벡터ㅓㅓㅓㅓㅓ 0 0
고2 내신공부하고 있는데 OG AG 90도이고 OH BC 90도이니까 M이...
-
제육 잘 볶고 요리 잘(?)하고 코스프레 좋아하는 "남자"는 수요가 없나요 10 0
성별만 달랐다면 ㅜㅜㅜㅜ 근데 저 누가 봐도 에겐이죠? 마라탕 좋아해요~ 화장품은...
-
방학 때 하고 싶은 거 5 2
부모님 몰래 서울 가서 서울을 배회하기... 비수도권 촌놈이라 그런 게 해보고...
-
난 안잘거임 3 1
왜냐고? 재밋으니까..

한동훈 당선되면 장동혁은 뭐가되냐
나락
ㅈ되죠
쿼티이
보수의 인물이 그나마 저 둘뿐이니
보수의 희망입니다……
한동훈은 안대는데
ㅈㅂㅈㅂㅈㅂㅈㅂㅈ
일단 서울시장 정원오는 ㄹㅇ 에바임
오세훈이 되어야함 무조건
오세훈은 안될거같고 한동훈은 될거같음
샤갈
시발
어차피 한동훈 되든 안되든 이번 선거 결과때문에 장동혁은 사실상 사퇴엔딩일듯
한동훈은 오차범위 몇퍼 내로 이길거같고
오세훈은 힘듦
하
한동훈이 보수의 산소호흡기다
둘다 좆된듯
캬 동훈이형 화이팅
후자 될거같은데요?
한동훈 후보 당선!
예언 뭐노 성지순례하러왔습니다
이게 되네
한동훈 다행이다...
나중에 수능 예측도 부탁^^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