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목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1630
국어에서 초반 페이스 말리지 않고 잘 반응하며 읽기…
그렇다고 너무 조급해지지말고 꼼꼼히 확인하면서!!
너무 충동적으로 지우지 말고 확인 한 번 더 하기.
실수 하나만 줄이자는 마음으로!!
수학은 아는 것부터 풀고, 조금 막히는 건 다 풀고 돌아와서
상황 차근차근 보면서 풀어내보기.
생각보다 나는 고능할지도 모른다.
영어는 일단 졸지 말고!!
듣기때 듣기 놓지지 말고 최대한 많이 풀어놓기.
알고리즘애서 배웠던 것들 적용하며 읽기!!
생윤이랑 윤사는 할 수 있는 만큼 해보자 ㅎㅎ
목표: 23212
되면 정말 좋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프 성적표 인증 1 1
원점수 꼬라지에 비해 백분위 표점이 이상해요 저게 제 실력이었으면 애초에 수능판에...
-
6모 전) 0 0
여러분 실수를 하면 수학 95점이 뜹니다 21 29 30 다 맞아놓고 1 7번 틀려 95점이 됩니다
-
그렇다고 제가 국힘 지지자 부정성거 음모론자 그런거 아닙니다
-
매일 등굣길이 이랬으면 좋겠군
-
뉴이재명-보수 연합해서 0 0
일단 친문부터 때려잡았으면 좋겠다
-
부심업! 노래 ㅊㅊ!! 0 0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 GAHO의 시작 IU의...
-
수특 문학 0 0
펼치지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디시 수갤·빡갤 등지에서 활동하는 무명의 국어 강사입니다. 역대...
-
서바 국어 0 0
화작 컷 아는 사람 ㅠㅠ
-
팩트) 오세훈 까는 애들 8할이 서울 안사는 놈들임 0 4
ㅋㅋㅋ
-
즐겨보는 분인데 오늘 영상이 이거길래 올려봅니다
-
사문개념책잃어버림 0 0
그래서 작수이후로 개념도 못보고 6모감 눈물 내일사문치면5뜰듯
-
시의원 구의원이 많이 억울하겠는데
-
아 안돼 0 0
고1부터 고3까지 거의 매주 먹던 홍콩 요리하는 곳이 폐업함.. 한티역 백화점에서...
-
불 껐어 9 0
불 끔
-
답지 이해는 되는덕 0 0
미지수를 왜 여따잡지?
-
머리 아팠는데 8 0
햄버거 세트에 맥윙에다가 스낵랩까지 야무지게 먹으니까 싹 낫네
-
영어 유형별 공략집 뿌림 시험장 들고가서 보시길 0 5
시험 잘보면 너무 좋지만 !!!!!!!!!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응시하고 오시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