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saaaaaaaaac [1451891] · MS 2026 · 쪽지

2026-06-03 21:26:11
조회수 409

전범위n제 << 이새끼 어케 활용하는 게 좋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1275

그냥 양치기용으로 쓰면 좋은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6/03 22:06 · MS 2025

    그걸로 약한부분 찾고 단원별 엔제로 보완하는거임

  • isaaaaaaaaac · 1451891 · 06/03 22:08 · MS 2026

    단원별 엔제가 근데 많이없지 않음? 사실 단원별 엔제 > 전범위 엔제 순서라고 생각하긴 했음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6/03 22:11 · MS 2025

    단원별은 4규 지인선 엔티켓 빅포텐 드릴 등등 생각보다 많음. 전범위도 이해원 설맞이 등등 다양함. 님말대로 단원별 -> 전범위 이게 우선이 돼야하는건 맞음. 근데 전범위 두 권 정도 풀면 다시 단원별 약한부분으로 돌아와야댐

  • isaaaaaaaaac · 1451891 · 06/03 22:34 · MS 2026

    ㄱㅅㄱㅅ 참고하겠슴

  • isaaaaaaaaac · 1451891 · 06/03 22:36 · MS 2026

    수학엔제 하루에 몇시간 푸는 게 정배라고 생각하심?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6/03 22:39 · MS 2025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엔제를 할거면 걍 며칠동안 하루 수학시간 몰빵쳐서 최단기간에 끝내는게 좋음. 안 그러면 어정쩡하게 또 뒷부분 안 풀고 앞부분 대충풀고 유기하게 돼서 님이 수학 줌 치신다 싶으면 8일동안 끝내겠다는 마인드로 ㄱㄱ 저는 사실 단원별 엔제는 4일잡고 수1수2 다 하긴 하는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본인이 하루에 4,5시간정도 푸는 양만큼 ㄱ

  • isaaaaaaaaac · 1451891 · 06/03 22:58 · MS 2026

    사실 8일까지 안걸릴 것 같긴 합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미적 선택자라 미적 엔제를 더 풀것 같긴해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