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선거보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0658
든든하게 밥먹고 빵 잔뜩 사고 집 가는 길 캬캬
대전 최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애지문이 변증법이랑 가능세계라 얘네둘은 한 6번정도 분석한 것 같아서;; 제외하고...
-
오르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3 1
ui가왜이럼? 그리고 이해원 시즌2 너무 어려운데 걍 푸는게 맞을까요? 작수 미적 백분위 95
-
치킨은 닭가슴살 때문애
-
오늘 선거 한장 요약좀 8 2
대충 좆된것같긴한데
-
고3 국어 평이했나요? 0 0
"
-
야식추천좀
-
물2 이거 개어렵네 14 0
도플러에서나 준킬러로 가끔나오던 이변수 이차방정식을 풀어야되네
-
[물2 cal럼] -단jinja 실전개념(수정사항 있음 유의) 13 4
변수단순화에 이은 두 번째 칼럼 이미지로만 대체하겠음 추가활용문제는 필요하면 댓...
-
야, 평가원 2 1
내일공통에귀납수열을낸다거나미적에삼도극무등비를낸다면즉시평가원을찾아가폭파하겠다
-
범죄자만 기가 막히게 데려가네 귀신이 아직 안 데려간 범죄자가 있는 것 같다고요? ㄱ-
-
단 국장은 열어야하면 개추
-
그래 1 0
난 잠을 잘 수 없어
-
반짝반짝 거리는 카드같은 거요!
-
아무튼 기억은잘안나는데 맞나 어떤선거였지그게
-
6평 학력 저하설 또 나오겠네 4 2
등급컷 박살 ㅋㅋ
-
내일 미적 30번 답 3 1
59
-
진지하게 말이 안되는 일임 좌우중도 남녀노소 상관없이 그냥 일어날 수가 없는 일임...
-
대학 붙엇을 때가 생각나네 5 0
벌써 18년전이구만
-
확통 72 0 0
현역땐 30-40 점(미적 5~6등급) 나왓고 20살에 입대해서 전역하고 올해 3월...
-
이 사건을 그나마 수습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서울 전역 선거 재선거하고 선관위가...
ㅌㅈㅇㄹ
헉
성심당 가보고 싶긴 한데 너무 멀어..
1시간거리 야무진
부러워잉..
본가였으면 못 감 ㅋㅋ